마법의 시간여행 45 - 타지마할의 킹코브라 마법의 시간여행 45
메리 폽 어즈번 지음, 살 머도카 그림,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마법의 시간여행 45.

타지마할의 킹코브라

 

마법의 시간여행..원작은 Magic Tree House이죠..

워낙 유명한 책이라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제 손에 들고 아이와 함께 읽어보기는 처음이었어요.

그동안 궁금했던 책을 비로소 만나게 되어 얼마나 두근거리고 설레이던지요..^^

나중에 아이와 원서로 읽어볼 생각이었는데요..

이 책을 계기로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를 한권씩 섭렵해 나가보려 합니다.

넘 재미나요~^^

 

어느 날 펜실베이니아 주의 프로그 마을 숲 속 나무 위에 신기한 오두막집이 나타났어요.

책을 좋아하는 잭과 호기심 많은 동생 애니는 우연히 그 오두막집에 가보게 되고..

책에 있는 그림을 가리키면서 거기에 가고 싶다고 말하면 그곳으로 데려다 주는 마법의 오두막집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또 모험 중에는 프로그 마을에서는 시간이 흐르지 않는다는 것두요~

그때부터 잭과 애니는 마법의 시간여행을 떠나며 신나고 재미있는 모험을 합니다.

 

이번에 떠날 곳은 바로 '인도의 무굴 제국'.

돌이 되어버린 페니를 구하기 위해서는 수수께기 쪽지에 적힌 장미모양 에메랄드 보석을 찾아야 한대요.

장미모양 에메랄드 보석을 바로 인도의 무굴 제국에서 찾아야 한다는 사실!

400년 전쯤의 인도 무굴 제국.

그 당시 큰 권력을 누리며 수백년 동안 인도를 지배했던 황제, 샤자한을 만나

장미모양 에메랄드 보석을 구해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잭과 애니는 사신으로 변하여 인도 무굴제국으로 갑니다.

"이 곳에 가고 싶다."

 

사신이 된 잭과 애니는 샤자한 황제를 만나 선물을 바치고..

무사히 장미모양 에메랄드를 구해 내지만..

프로그 마을의 두 꼬마 사신 잭과 애니는 과연 어떤 모험을 펼치게 될까요?

샤자한 황제에게 드린 선물은 무엇이고..

또 샤자한 황제의 진심을 무엇일까요?

페니는 구해낼 수 있을까요?

 

책을 아이와 함께 읽으면서 한편의 재미있는 영화를 본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가끔씩 삽입된 그림들로 상상의 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도 받고..

잭과 애니가 된 듯 숨가쁜 흥분과 재미를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또 400년 전의 인도 무굴제국의 배경화 문화, 타지마할, 샤자한 황제, 아시아코끼리, 킹코브라 등에 대해서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었어요.

책 속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지식이 머릿 속에 들어오니 넘 좋았어요~^^

아~~~ 그래서 '마법의 시간여행'이 인기가 있었구나..했어요.^^

 

저도 아이도 앞으로 마법의 시간여행 앓이를 할 것 같은 예감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