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와이와 뉴튼 큰 꿈 키우기 위인전 시리즈 2
김송희 지음 / 시드페이퍼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 좋아하는 슈퍼와이와 위인들이 만났어요~


슈퍼와이 친구들 와이엇, 피그, 레드, 프린세스가 뉴튼을 만나서 모험을 떠나요.

슈퍼와이는 아이들이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기로 유명한데요..

이렇게 책으로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더군다나 위인전 시리즈라니..^^

위인들에게 배울 점과 함께 영어를 익힐 수 있으니..일석이조의 효과입니다.

 

<슈퍼와이와 뉴튼> 본책과 영어학습 정리장과 영어단어 카드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영어단어 카드는 아이가 보자마자 저와 단어맞추기 퀴즈를 했어요.

아이들의 흥미와 재미를 끌어 영어단어를 습득할 수 있는 카드때문에 더 좋아한답니다.



책은 만화형식으로 되어있어요.

만화를 잘 보는 아이라면 더 없이 좋아하겠지요.

저희 아이는 만화를 즐겨보는 편이 아니지만 슈퍼와이이기 때문에 재미있게 읽었어요.

다른 만화책들 보다는 덜 산만하긴 합니다.^^

 

그리고..사실 이 책을 보기 전까지는 완전한 영어책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주인공들의 대화들 중에 나오는 단어와 슈퍼레터스들이 영어로 나와있네요.

전부 영어로 된 책을 기대했는데,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아이는 재미있게 잘 봐 주었어요.


총 5개의 챕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챕터 사이사이에 간단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MP3를 다운 받아서 단어와 문장듣기를 할 수 있으니 활용하면 더욱 좋겠지요.

 

이 책의 또다른 재미는 이야기속에 등장하는 뉴튼을 만날 수 있다는 거지요.

뉴튼과 함께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한 이야기를 통해

노력은 승리(Effort is victory.)라는 멋진 교훈을 배울 수 있어요.

 

본책 뒤에도 영어워크북이 실려있어서 책에 배운 영어 단어와 문장을 다시 한번 더 익힐 수 있어요.

 

아이들이 부담없이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고, 교훈도 얻을 수 있는

<슈퍼와이와 뉴튼>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