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크로노미콘 - 타로카드 & 한글 가이드북
크리스토퍼 마치 지음, 송민경 옮김, 제임스 부세마 일러스트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크로노미콘 : 타로카드 & 한글 가이드북 (2024년 초판)

저자 - 크리스토퍼 마치

그림 - 제임스 부세마

역자 - 송민경

출판사 - 한스미디어

정가 - 28000원

페이지 - 128p

러브크래프트 덕심 굿즈 전격 출시

불길한 카드를 만진 순간 출처를 알 수 없는 연기가 온몸을 휘감았다.

타로 마스터의 얼굴이 놀람에서 두려움으로 급변했다.

희뿌연 연기 사이로 두 눈을 부릅뜬 마스터의 동공이 크게 뜨였다.

이윽고 마스터의 찢을듯한 비명이 방안에 울려퍼졌다.

타로 점을 보러온 나는 혼란스러웠다.

대관절 이게 무슨 일이란 말인가.

갑작스러운 상황에 나는 아무런 대처도 할 수 없이 그저

연기 속으로 사라져가는 마스터를 망연히 바라 볼 수 밖에 없었다.

이윽고 연기 속으로 사라져가던 마스터가 울부짖었다.

"저주. 이건 네크로노미콘의 저주야!"

택배로 받은 네크로노미콘 타로카드와 마주한 순간 경건한 마음으로 받들어 모셨다. 그정도로 타로카드에서 풍기는 분위기는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미지의 기괴한 기운을 뿜내고 있었다. 크툴루 신화의 마도서라 불리우는 네크로노미콘을 타로로 만들었기 때문일까? 어찌됐건 이로서 사랑의 전도사 '러브크래프트'의 크툴루 덕력이 30포인트 상승했다.



서양의 점성술 타로카드에 관심은 있었다. 다만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을 뿐. 그러던차에 크툴루 신화를 베이스로 하는 독특한 타로카드의 출시 소식에 관심이 쏠렸다. 예스24 펀딩이 시작됐고 무려 346%라는 열광적인 성원으로 종료되면서 이 [네크로노미콘 타로카드]가 세상에 공개될 수 있었다.


타로카드에 관심이 없더라도 음습한 일러스트와 함께 크툴루 세계관이 흡수된 각 카드의 해설은 덕후들의 수집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러브크래프트'가 무덤에서 되살아나 썼을 법한 서문도 유니크함을 더한다. 이 어둠의 물건으로 아이와 함께 타로 점보기를 시도한 것도 꽤나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듯 하다. ㅋ 다만 크툴루로 점철된 해설지로 타로카드를 리딩하기에는 어려움이 뒤따르기도 하더라는.


좌우간, 카드 자체의 종이질이나 만듦새더 상당히 공을 들인 티가 나는, 정성 가득한 타로 세트이다.미지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네크로노미콘 타로로 사랑의 신 '크툴루'의 복음을 전파하는 것도 좋지 아니한가.






 

#네크로노미콘타로카드 #네크로노미콘 #크툴루 #러브크래프트 #한스미디어 #크리스퍼토마치 #타로 #타로점 #타로카드 #점성술 #크툴루신화 #마도서 #점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