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9년 은일당 사건 기록 2 - 호랑이덫 부크크오리지널 5
무경 지음 / 부크크오리지널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929년 은일당 사건기록 2

무경/부크크


요즘 정신을 안차리고 사는지.. 이번에도 읽고서 올린 줄 알고만 있었다. 확인해보니, 아직 올리지 않은 것을 발견하고 뒤늦게 올리는 후기.

저번 경성이야기때도 느낀 것이지만, 작가가 경성시대에 대해서 많은 공부를 한 것 같다고 느꼈다. 아마 그 시대를 좋아하는 역사덕후이실지도...?? ㅎㅎㅎ (반가워유!)

.

저번화?에서는 탐정이 되겠다던 에드가 오, 오덕문. 이번에는 진짜 탐정 비스끄무리한 사람이 되기에 반쯤은...?? '할 수 있을까?'하는게 가장 큰 관심사였다. 하지만, 그보다 더한 이슈가 있었다! 읽어보면 알 수 있어요 :)

조선에!! 그것도 남산에!! 호랑이라고!?!? 그 사건의 진실은 어떻게 드러날까?

..

가만보면 에드가 오는, 허세로 무장한 듯하지만, 생각보다 여리고 생각도 (보기보다) 깊은 사람인 것 같다. 주인공 버프일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그는 꽤나 멋있는 존재다. 그러지 않고서야 주변에 그를 괜찮게 생각하는 사람이 이렇게나 있을리가 없지 않은가.

...

여담으로) 미나미도 에드가 오의 매력에 빠진게 분명하다. 그러지 않고서야 그를 이렇게나 생각할리가 없지! 악역이라고만 생각하고 '걸러야지!' 했는데, 그도 알고보면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닐 것 같다. 빨리 3탄이 나오면 좋겠다.

여담으로 2) 책에 이름을 아예 박아서 주셨다.. 넘나리 감동인 것. '세상에 하나뿐인 나를 위한 책'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shine_library

#은일당사건기록2호랑이덫 #무경 #부크크

2022.07.14-16.

3일간 읽은 책

#윤의책장 #부크크오리지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