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알고 싶을 때 뇌과학을 공부합니다 - 뇌가 멈춘 순간, 삶이 시작되었다
질 볼트 테일러 지음, 진영인 옮김 / 윌북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뇌과학이라는 분야가 있다는 것을 jtbc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알쓸신잡'에서 알게 되었다. 고정으로 나오신 정재승 교수님은 사실 저명한 뇌과학자인데, 나는 전혀 몰랐다. 뇌과학이라는 분야도 나에게는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했다. 그래서 정 교수님이 예를 들고 말씀을 하실 때, '어쨌든, 심리학이랑 많이 통하는 것 같아서 재밌다'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다. 근데 그 분이 추천하신 책이었다. 그래서 괜히 더 읽고 싶었다. '뇌가 멈춘 순간 삶이 시작되었다'는 아이러니한 부제때문에 더 끌리기도 했다. 


#리딩투데이 #윤의책장 #중간리뷰 #북적북적 #나를알고싶을때뇌과학을공부합니다 #질볼트테일러 #윌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