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장 마음챙김 긍정 확언 필사집 - 매일 한 장씩 따라쓰는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 베스트 컬렉션 하루 한 장 마음챙김
루이스 L. 헤이 지음, 로버트 홀든 엮음, 박선령 옮김 / 니들북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침대에서 편안한 엎드린 자세로 필사를 해보았다. 첫 줄주터 '매우 안전한 공간'이라고 하길래 내가 생각하는 가장 안전한 곳(ㅋㅋㅋ)

사랑의 원 안에 있기를 선택하기. 의식적으로 선택하기. 내가 상상하는대로, 내가 생각하는대로, 내가 원하는대로! 내 삶은 돌아가고, 또 세상은 실제로 그러하다고 했다!

진짜 그런 삶인지는 내가 진짜로 그렇게 살아보면 알겠지 :)



#리딩투데이 #윤의책장 #중간리뷰 #리투챌린지 #하루한장마음챙김긍정확언필사집 #루이스헤이 #니들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