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와이프
JP 덜레이니 지음, 강경이 옮김 / ㈜소미미디어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hine_library 

#2021백예순아홉번째책

#퍼펙트와이프 #JP덜레이니/강경이 #소미미디어

2021.11.17-18.

#2일간읽은책

#윤의책장


출판사로부터 지원받은 도서입니다 *


피그말리온갈라테이아  인물을 아는가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인물인 피그말리온은 본인의 마음에 드는 여자가 없어서갈라테이아라는조각상을 만든다그리고 아프로디테에게  작품을 진짜 사람으로 만들어 달라고 기도하고아프로디테는  기도를 들어서 그에게 응답해준다 신화에서 나온 용어가 바로 '피그말리온 효과'이다자신이 만든 것과 사랑에 빠지는 여기에도 그런 이야기가 나온다자신의 생각에 가장완벽한 와이프를 만드는 것이 인생 최대의 목표이고정말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내를 단어의  그대로 '만들어'내는 남자.

.

책무덤속에 있으면서도 신청해버렸다분명히 마감에 허덕이면서 읽을 것을 예상하고내용이 위와 같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한채제목만보고 골랐다그리고  찾아보았을 그저 SF 가미된 스릴러일줄 알았다하지만엄청난 반전이 있다서스펜스가 있다결말이 너무 궁금한데 차마 뒷부분부터 읽을 용기가 나지 않았다 소설만큼은 절대 스포를 당하고 싶지 않았다다른 사람들의 리뷰도 찾아볼 법한데전혀 그렇게하지도 않았다이번엔 뭔가 그렇게 읽고 싶었다.

..

비슷한 제목의 <킬러스 와이프>와는  다른 매력이 있는 소설이었다사실킬러스 와이프와 제목이 비슷해서 뭔가 비슷한 이야기일  알았고그저 나의 상상의 나래 속에서의 <퍼펙트 와이프> 예상할만한 소설이었다동시에 몹시도 궁금했다 표지는 파란색이고글씨는 빨간색일까? wife라는 단어  i에는  사람이 서있는걸까책을 덮는 순간 알게  것이다.

...

근래에 읽은 소설 중에  반전을  소설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스토리들이 거의  3-4 정도의 분량이라서가독성도 좋고따라가기도 쉽다아주  힌트를 주자면절대 '당신'이라는 주어에 속지 마시길.


#북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