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막걸리를 마신다면
설재인 지음 / 밝은세상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hine_library 

#2021백서른일곱번째책

#너와막걸리를마신다면 #설재인 #밝은세상

2021.09.12.

#1일간읽은책

#윤의책장


독특한 소재이다공간을 넘어선다른 세계로 넘어간 엄주영 세계의 나는 매우몹시너무나도 양아치이다심지어  세계에서 약자인 엄마와그런 엄마를 누르는 아버지는 동일하다왠만한 많은 설정들이 내가 사는 현실과 옮겨간 현실이 너무나도 비슷한  상황여기서도 나는 나의엄마를 지키고 싶다 소중한 사람이 힘들지 않길 바란다.

.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이슈들가출 청소년지방마다 있는 양아치 집단(이라고 표기하는게 자극적일 수도 있으나 단어가 가장 적합해 보이는것은 기분탓이려나...), 그리고 경찰의 범죄자 뒤쫓기.

보통은 아무리 폭력배라도 경찰과는 친분을 유지하는 것으로 드라마나 영화에서 많이 보았는데여기에선 이미 경찰들이 그들을 잡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있는상황 상황을 주인공과  무리들은 어떻게 해결할  있을까?

..

작가의 말에서 원하던 소재가 작가에게 와서 일단 좋아했다? 글을 읽었다내가 작가여도 너무 마음에 드는 소재였을  같고  써보고 싶은욕심이  소재였을  같다평행세계의 나라니... 개인적으로 몹시도 재미있게 읽었고생각보다 스토리가  흘러가서 만약아무데도 안가고 잡고 읽었으면 2~3시간 만에 읽을  있었을 소설그만큼 흡인력이 있었다.

...

내가 만약 엄주영처럼 그런 상황이었다면일단 사람들이  '정신 나간 여자'   있는 여지를 남겨주었을  같다예를 들면, '엄마 남자 누구야???!!!', '어머아빠무슨일이야?!' 같은..

요즘 같이 웃을  없는 시대에이런 (로맨스? 가미하면  재밌을테고...)코메디 장르의 드라마가 나와도 재미있게   있을  같다.


#북스타그램 #도서지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