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의 봄
후루타 덴 지음, 이연승 옮김 / 블루홀식스(블루홀6)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hine_library
#2021마흔한번째책
#거짓의봄/후루타덴/이연승/블루홀식스
2021.08-09.
#2일간읽은책
#윤의책장

일단, 표지가 너무 예쁘다.
너무 봄이다 :)
사실 단편은 좋아하지 않는데
이번에는 정말 마음 편하게 후루룩 읽은 것 같다 :)
.
"당신은 반드시 다섯번 속게 된다!"고 해서
매번 모든 스토리에서 속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탐정의 눈으로 보았다 ㅎㅎㅎ
다 읽고 생각해보니, 어느 포인트가 속는 포인트인지 보였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괜히 의심하고 싶은 사람이 있었다.
..
읽으면서 같이 추리하면서 범인을 찾아본지가 얼마나 오랜지..ㅎ
작가 2인이 같이 쓴 소설은 #나의친절하고위험한친구들 이후에 처음이다 ㅎㅎ
그래서 좀 더 시각이 한쪽에 쏠려있지 않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생각한다 :)
가노 하이타 처음에 볼 땐 너무 별로얐고,
내가 싫어하는 사람의 이미지와 비슷해서
정말 싫었는데, 생각보다 똑똑하게 사건을 푸는 모습에 다시 보게 되었다 :)
물론 셜록처럼 탐정수사를 하는건 아니지만
같이 추리하면서 읽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다
...
딱 '봄이 시작된다!'하고 느끼던 날에 읽었는데
분위기도 잘 맞고,
무엇보다 책 표지가 너무 예뻐서 매우 맘에 들었음! ><
내년 봄이 시작될 때 또 읽어보고 싶은 책 :)

#북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