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오늘은 씁니다
서민재 지음 / 한평서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hine_library
#2020예순일곱번째책
#여전히오늘은씁니다/서민재/한평서재
2020.07.30.
#1일간읽은책

내가 나중에 꼭 써보고 싶은 책 :)
.
일상을 에세이로,
경험을 글로,
이야기를 녹이고 녹여서 만든 책.
..
춘천분이란 것을 알고 괜히 반가웠다 ㅎ
(고향과 비슷한 지역에 사셔서 ・ᴗ・ ㅎㅎ)
심지어 서평이벤트 당첨인데,
저자 사인북을 보내주신 감동 포인트가 있었다 💚
내 이름까지 써서,
나의 단어인 '빛나다'까지 써서 (인스타를 보고 아신걸까, 아님 우연의 일치일까..ㅎ) 더 감동 😻
...
사람은 저마다의 스토리와 경험이 있다.
그것을 어떻게 기억하는가,
어떻게 기록하는가,
어떻게 의미화 하는가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준 책이라고 생각한다.
....
누군가는 이런 책이 팔리나? 하겠지만,
나는 이런 책을 쓰고 싶고,
더 많이 읽고 싶다.
작가님과 친해지고 싶다 ・ᴗ・

#북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