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개의 심장 - 오늘을 마지막으로 사는 최전방 선교사의 순종일기
이시온 지음 / 규장(규장문화사)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인생의 변화는 하나님의 은혜이다. 한 사람이 변화되어 수많은 영원을 가슴에 품게 된 이시온 선교사의 이야기를 이 책에서 만나게 된다. 고3 때 교회를 출석하게 된 그에게 예수님은 뜨겁게 다가오셨다. 예수님을 만난 그는 삶에 대한 새로운 전환을 하게 된다. 대학 생활속에 제자훈련을 통해 새로운 삶의 가치를 품게 되었다. 그는 선교지에서 보았던 영혼들을 품게 되었고 결국 선교사로서 헌신하게 되었다. 하나님의 부르심은 점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었다. 하나님께서 그를 부르심에 그는 응답했고 자신을 이끌어가신 아버지를 따르게 된 것이다.

 

이 책은 이시온 선교사의 삶과 신앙을 보여준다. 그는 검은 대륙에 있는 해맑은 영혼들을 품게 되었다. 그들의 심장이 자신의 심장이 되었다. 하나님의 사랑이 그들을 품고 있듯이 이 선교사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그들을 품고 있다. 그곳은 수많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목숨을 잃은 곳이다. 우리 나라에서도 아프간에 대한 소식은 많이 들었다. 여행금지 지역이며 모두가 기피한 지역인 그곳을 이시온 선교사는 하나님의 부름에 순종한다.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뜨거운 가슴은 그 지역 사람들을 녹이기에 충분했다.

 

이 책은 한 사람이 헌신되었을 때 수많은 영혼들이 살아난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썩어지면 많은 열매를 맺는 수확 공식처럼 이시온 선교사의 헌신은 하나님의 영혼들을 주님께 인도하는 데 충분했다. 그러나 그곳은 모든 것이 열악했다. 환경과 조건보다는 생명에 대한 위협이 많다. 하나님의 부르심이 없었더라면 도저히 갈 수 없는 그곳이다. 그곳은 전쟁의 어두운 터널에 많은 사람들이 죽고 죽이는 반복적 두려움이 가득하다. 그럼에도 마태복음 10:28~28의 말씀에 따른 영혼을 살피시고 계시는 주님의 필요를 깨닫고 그는 순종하게 된다. 오직 하나님을 부르심에 순종하며 성령님의 의지하며 선교에 현장에서 그는 영혼을 위해 달려간다.

 

이 책은 전쟁과 가난, 기근으로 척박했던 땅이 하나님의 일하심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것이다. 자연적 변화와 사회적, 경제적 변화가 서서히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아프간에 대한 하나님의 놀라운 손길이 곳곳에서 느껴진다는 것은 이 책에서 살필 수 있다.

 

검은 대륙에 하나님의 마음과 사랑을 이시온 선교사로 통해 보이시고자 함이 이 책의 주요 목적일 것이다. 이 책은 이시온 선교사의 선교 환경과 하나님의 일하심을 보여준다. 이시온 선교사로 하여금 검은 대륙이 변화되고 있음을 감사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