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WIN 빅 윈 -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
김세융 지음 / 푸른영토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김세융 대표의 성공지침서이다. 그는 잭 캔필드의 석세스 프린서플 자격을 취득했다. 그는 성공학 트레이너로 활동하면서 한국인에 맞는 한국형 성공법칙을 대중들과 공유하고자 한다.

 

성공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법칙이 무엇인지 궁금하는 이들에게 성공할 수 있는 법칙은 어디에 존재하는가를 구체적으로 제시함으로 인해 효율적으로 대중들에게 성공법칙을 적용할 수 있도록 제시했다.

 

성공트레이너라는 용어가 생소하다. 성공트레이너를 통해 성공의 법칙을 습득할 수 있는 것인지에 대한 의구심도 생긴다. 그렇지만 김 대표는 분명하고 확신있게 그의 성공 스토리를 써내려간다.

 

성공은 누구에게든 가능하다. 그러나 가능한 성공은 누구나 성취하지 못한다. 성공을 성취하는 이들이 있는가하면 그렇지 못한 이들이 있다.

 

이 책을 통해 성공하고자 하는 동기가 있다면 김대표의 트레이너를 받아보는 것도 유익하리라 생각한다.

 

성공 트레이닝을 왜 해야 하는지에 대한 동기가 분명하게 된다면 성공에 대한 포인트를 잡을 수 있음을 저자는 강조한다. 이를 위해 몸으로 익히라고 한다. 성공은 머리가 아니라 몸임을 강조한다. 즉 체질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말한다. 체질이 되어지지 않고는 성공에 맛을 보지 못하고 성취의 기쁨을 누리지 못한다.

 

김대표는 자신이 배웠고 마스터했던 분야를 자신있게 독자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 이 책은 성공 트레이닝을 3주차로 나누고 있다.

 

성공의 흐름을 붙잡고 목표를 정하여 나아갈 수 있게 한다. 저자는 목표를 부순다는 용어를 사용한다. 목표를 이룬다고 말하지 않는 것이 특이하다. 목표는 한번의 목표가 아님을 보여주는 듯하다.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이들에게 감정에 대한 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안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었다.

 

구하고 구하는 끈질김이 성공에 한발짝 앞서 가게 한다. 진심으로 성공에 대한 갈망이 잇는 이들은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행동하게 된다. 행동하지 않는 목표는 성취할 수 없다.

 

이책을 통해 우리는 성공이 성취될 수 있다는 것을 보게 된다. 모든 사람들은 성공의 신화를 꿈꾼다. 성공의 신화를 이루기 위한 기본적이고 체계적인 소양을 갖추기 위하기 위해 이 책의 도움을 받으면 좋을 것 같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김세융 2018-07-01 14: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행복한 미소님 반갑습니다, 저자입니다 책을 리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보다 좀더 확신을 드릴 수 있도록 더 다앙한 사례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