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자연적 삶 이렇게 살라 이렇게 하라 시리즈
제임스 W. 골 지음, 김현경 옮김 / 다윗의장막미디어(구 쉐키나) / 201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자연적 삶 이렇게 살라"를 통해 우리는 하나님에 대해 배울 수 있다. 하나님을 아는 것이 영생이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알 수 있는 길은 많다. 그렇지만 많은 이들이 하나님을 알지 못한다. 하나님을 알게 되면 초자연적인 삶을 살 수 있는 힘이 주어진다.

 

"초자연적인 삶 이렇게 살라"는 크게 하나님, 성령님, 예수님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삼위일체이신 하나님이 사역속에 자신을 나타내 보이신다. 우리는 하나님을 만남으로 인해 초자연적인 삶으로 인도받게 된다.

 

저자는 "초자연적 삶에 대한 탐구는 예수 그리스도라는 확실한 기반 위에서 시작되어야 한다"라고 말한다. 또한, " 여러분이 어떤 사람을 사랑으로 대하고 영적 은사를 사용하며 예수님의 주권에 복종하고, 하나님의 인도를 구할뿐만 아니라 기적을 위해 기도하여 그것을 받거나 어둠의 세력에 대해 승리를 쟁취할 때 예수님께서 여러분을 위해 쟁취하신 초자연적인 삶을 살고 있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는 초자연적인 삶을 살 수 있음을 분명하게 한다. 어둠의 세력인 사탄에서 이끌리지 않고 하나님의 자녀의 특권을 가지고 권세있게 살 수 있는 능력을 함양받기 때문일 것이다.

 

"초자연적 삶 이렇게 살라"는 하나님과 함께 능력의 삶을 경험케 했다. 즉 하나님이 하신 일에 자신들도 동참할 수 있으며, 그 삶을 영위할 수 있음을 말하고 있다.

 

성령 세례의 주목적도 저자는 "우리가 초자연적 능력을 받는 데 있다"라고 말한다. 이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가지고 살아가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자녀에게 주어진 권세는 능력 있는 삶을 살도록 하기 때문이다.

 

초자연적 삶은 하나님이 하신 것을 할 수 있다. 하나님 자녀의 권세를 가지고 능력을 행사하는 것이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다. 이는 이 세상에서 갖지 못한 능력을 소유하여 영적인 깨우침과 권리를 갖게 된다는 것이다.

 

즉, 이 책은 하나님과 함께 하는 이들에게 주어진 특별한 은혜와 사랑, 권세와 권리를 말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주신 능력을 통해 초자연적 삶을 살도록 돕고 있다.

 

영적인 깨우침을 통해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의 삶을 누리게 만들고자 하는 이 책의 목적을 우리는 책을 통해 알 수 있다.

 

하나님의 자녀, 그들에게 주어진 하나님의 권세를 부여받고 싶은 이들이 있다면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