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써 하나님을 알자
D. A. 카슨 지음, 홍종락 옮김 / 두란노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영생은 곧 유일하신 하나님을 아는 것이라고 요한복음 17장 3절에 말씀하고 있다.
왜 하나님을 아는 것이 영생일까 늘 생각을 했다. 
또한, 하나님을 찾고 찾는 자에게 만나시겠다고 하나님은 말씀하신다. 
이러한 질문과 함께 믿음의 단계를 걷는 이들에게 귀한 책이 출판되었다. 
힘써 하나님을 알자.
하나님을 아는 것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믿음의 기초가 된다. 
하나님은 자신을 계시하시는 방법으로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하셨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그분을 알도록 하셨다. 
그분을 우리에게 보여주셨고, 가르쳐 주셨다.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셨다.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인 것을 본다. 하나님은 당신을 보여주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신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사랑이신 하나님은
어떻게 만날 수 있으며, 알 수 있는가를 우리에게 분명하게 제시하고 계신다. 
이 책을 통해서 더욱 하나님을 만날 수 있으며 가까워질 수 있도록
저자는 많은 감동의 글을 우리에게 주고 있다. 
이 책은 창세기에서부터 계시록까지 하나님이 누구이신지를 
또한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를, 하나님이 어떻게 우리에게 보여주시고 계시는지를
자세하면서도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즉, 저자는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가를 우리에게 가르쳐주고 있다.
하나님을 만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이 책을 제시한다. 
조금은 페이지가 많지만 그 안에 담겨진 하나님에 대한 귀한
말씀들은 눈에 하나님을 만나는 듯 하게 설명하고 있다. 
주님을 만나고자 찾아오는 이들에게 거듭난 자에 대한 이야기를 
하시면서 하나님을 만남에 대한 진정성을 가르치신 주님!
또한, 주님을 만나고자 찾아 나선이들의 모습속에는
갈급해 하는 이들도, 병든 자들도, 고난과 고통속에 있는 자들이
많다. 그렇지만 사랑이신 주님을 만났을 때의 삶의 변화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기쁨으로 이루어졌음을 보게 된다.  
내가 만난 하나님은 누구신가.
이 책을 통해 힘써 하나님을 앎으로 더욱 믿음과 사랑속에
거하며 영생의 기쁨과 사랑의 행복으로 살도록 함에 감사드린다. 
하나님을 아는 것이 영생이라는 말이 이해가 된다. 
진정 하나님을 알기에 나의 아버지를 알며, 나의 주님의 사랑을 알게 되었다.
하나님의 사랑은 그분의 마음에 우리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분은 오직 당신을 앎으로 그분의 사랑속에 거하도록 하심을 
깨닫게 된 계기를 이 책을 통해 갖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