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우등생(학습+과학)+우등생 만점 플래너-2013년 기준 1~6학년(정기구독 1년 - 1학년(2013년) 학습+키즈
천재교육(학습지)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아이가 너무나 기뻐했습니다. 아이가 우등생학습지를 받지 마자 마냥 즐거워했어요
몇일동안 문제를 풀고 또 풀면서 흥얼거렸어요. 과목별로 다양한 문제들이 삽화와 함께 하는 것을 보면서 저 또한 즐거웠어요. 아이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는 학습지! 천재교육에서 아이들의 눈높이 맞춰 잘 구상했으며, 제작했다고 봅니다. 모두가 힘겨운 나날들이기에 아이들이 혼자 놀이를 창의적으로 할 수 없는데 혼자서도 흥미롭게 문제를 풀어갈 수 있게 만들었으며, 또한 엄마와 함께 하는 시간을 더욱 많이 갖게 된 계기가 된 것도 학습지의 효과일 것이다. 가족의 즐거움도 가족의 대화도 이 책의 덕분이다. 사실은 온 가족이 월간지를 받지 흥미롭게 달려들었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한 천재교육에 감사합니다. 이 책은 아이들에게 창의적 학습법과 자기주도중심교육을 인도하는 인도서이다. 아이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꿈을 갖게 하는 작업이 곳곳에서 보인다. 그 모든 것이 아이들을 생각하면서 좋은 월간지를 만들고자 하는 천재교육의 교육이념이며 회사방침이라고 생각한다. 아이들의 눈높이와 아이들의 자라난 환경을 정확하게 이해함으로 나오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이 작품은 아이들을 웃게하며 아이들로 통해 스스로의 학습효과를 갖게 하는 것이다. 다음달의 것을 기대하게 만드는 효과도 갖게 된다. 이것은 회사의 장래도 생각하는 기업이념일 것이다. 모든 가족이 한번쯤은 보게 되는 잡지의 수준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이책은 우리아이들이 한동안 손에 놓지 않게 하는 효과를 또한 갖게 했다. 몇일동안 이 책을 잡고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과 모르는 것을 묻는 아이의 진지함을 보게 만들었다. 월간이 한권이 가족의 행복을 추구한다는 것이 아름다워 보였다. 사실은 큰 아이들이 더 흥미로워했다. 여러가지 사회적인 글이라든지 과학의 지식은 그들을 자극하는데 충분했다.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초등학교 2학년들이 보기에 쉽고도 깊은 각종의 문제는 그 아이로 하여금 생각하는 아이로 만들거가는 데 충분했다. 생각하지 않는 현실의 아이들이지만 생각을 유도하여 창의적이며 자기주도학습 효과를 갖게 하는 장점이 이 책에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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