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토리텔링 성경 신약 8 : 요한계시록 - 성경 전 장을 이야기로 풀어쓴 ㅣ 스토리텔링 성경
김영진 외 지음, 민영진 감수 / 성서원 / 2022년 8월
평점 :
또 하나의 걸작 <스토리텔링성경 신약 히브리서~요한계시록>를 만났다.
성경속에 하나님이 이야기가 현실적이며, 실제적으로 다가오게 만들어 주는 <스토리텔링성경>시리즈는 걸작임에는 틀림없다.
저자들은 수많은 세월동안 성경과 함께 하는 이들에게 <스토리텔링성경> 시리즈를 기다리게 하는 매력을 각 권마다 녹여 주었다. 성경을 통해 믿음의 성숙을 기대하는 이들에게도 이 책은 은 성경 다음으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에 출간된 <스토리텔링성경 신약 히브리서~요한계시록>는 성경의 핵심을 마무리하는 중요한 부분들을 다루고 있다. 우리는 오신 예수님을 만나고 믿고 있다. 그리고 다시 오실 예수님을 바라보고 기대하고 있다.
어떻게 다시 오실 예수님을 만날 것인가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이 있지만 성경통해 그 길을 찾고자 하는 것이 믿음을 갖는 이들의 소망일 것이다.
그런데 낙관이 있다. 하나님께 나아가는 방법인 제사의 의미에서 다시 오실 예수님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요한계시록의 이해가 부족하다. 이 부족한 안목을 이 책은 열어주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다시 오실 주님을 만날 준비를 완료했다고 자부할 수 있을까라고 의심할 수 있지만 성경이면 족하다는 믿음이 있으면 이 책의 도움을 충분히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스토리텔링 성경> 시리즈는 어둠속에서 헤매이고 있는 신앙인들에게 참 빛인 성경을 따라 갈 수 있는 매개체임을 말할 수 있다.
성경이 있는 곳에는 <스토리텔링 성경> 시리즈가 있어야 한다. 이는 필수이다.
오늘 우리에게 다가오는 마지막 시대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더더욱 성경의 필요성을 두각된다. 성경의 길을 찾아갈 수 있는 길의 역할을 <스토리텔링성경 신약 히브리서~요한계시록> 이 톡톡히 해주고 있음을 믿었으면 한다.
이 책은 여러분의 곁에 두고 성경을 읽었으면 한다. 이 책은 성경의 맛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이 책은 성경속으로 당신을 초대하게 만들 것이다. 이 책은 다시 오실 예수님을 만나는 기쁨을 누리게 할 것이다.
이 책이 출판되었다는 것은 모두에게 기쁨이다.
이 책을 기다렸다. 성경의 맛을 알게 하는 책이기 때문이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을 스토리를 통해 설명해 주고 있음에 이 책의 매력으로 빠져든다.
이 책을 모든 이들이 찾기를 바란다.
이 책은 성경을 보는 눈을 열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