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성경 신약 2 : 마가복음 - 성경 전 장을 이야기로 풀어쓴 스토리텔링 성경
김영진.강정훈.천종수 지음 / 성서원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와~ 대단한 책이다.
성경은 어렵다. 그러나 스토리텔링성경 시리즈를 만난 후에는 성경이 쉽다는 말이 나온다.

 

스토리텔링성경 마가복음은 우리에게 성경읽는 기쁨을 한 층 더 높여준다. 예수님의 행적에 함께 하고 있다는 착각을 가질 정도로 몰입하게 하는 힘이 있다.

 

 

 

이 책은 스토리텔링성경 시리즈를 기다리는 맛을 더욱 갖게 한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다고 한다. 살아있는 하나님 말씀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 스토리텔링성경 시리지이며 마가복음은 계속 진행형을 갖게 한다.

 

 

 

성경읽는 맛을 갖게 하는 스토리텔링성경 시리즈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성경을 사랑하게 만든다. 성경읽는 맛이 송이꿀보다 더 달게 만들어간다.

 

 

 

한국의 전통과 문화속에서는 성경의 배경을 이해하기는 쉽지 않다. 역사적 배경과 삶의 문화 등이 다른 사회에서 펼쳐진 성경 이야기는 우리가 쉽게 이해하기 어렵다. 그런데 스토리텔링시리즈는 우리의 장벽을, 우리의 장애물을 뛰어넘을 수 있는 힘을 주고 있다. 마치 장대높이를 위해 장대를 준비하는 것처럼 성경의 장벽을 뛰어넘을 수 있는 장대를 스토리텔링성경 마가복음은 제공하고 있다.

 

 

 

현대인들에게 열풍을 갖게 하는 것이 트롯이다. 그런데 트롯을 부르는 가수들보다 평가단에서 활동하는 이들이다. 이들은 가수들에게 요구하는 것 중에 감정을 요구한다. 감정이 없는 노래는 깊은 맛을 드러내기 어렵다고 한다.


성경의 의미와 가치를 모르고 성경을 접했음을 독자로서 솔직한 고백이다. 그런데 성경의 의미와 가치를 갖게 하는 귀한 책이 우리곁에 찾아왔다.

 

 

 

그것은 바로 '스토리텔링성경'이다. 바로 '스토리텔링성경 시리지이며 마가복음'이다.

 

 

 

마가복음은 우리의 곁에 찾아오신 주님을 만나게 한다. 주님은 먼 나라 인물이며, 타국의 성인이 아니라 나의 주님, 나의 생명이심을 스토리텔링성경을 읽으면서 더욱 가슴에 파고 든다.

 

 

 

이 책은 성경을 사랑하는 이들은 모두 읽어야 한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한다.

 

성경의 가치와 의미를 더욱 갖게 하며, 성경의 맛을 깨닫게 하는 소중한 책이다.

 

이 책을 꼭 옆에 두고 살아가기를 원한다.

성경은 저와 여러분을 사랑하는 책이다. 이 책을 읽을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는 '스토리텔링성경 마가복음'을 꼭 읽으시기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