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도가 응답되는 영적 능력의 비밀 - 성령님의 임재와 기도의 능력을 경험하는 삶
앤드류 머레이 지음, 유재덕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정한 기도를 말하는 앤드류 머레이!

앤드류 머레이의 책은 그리스도인의 삶을 면밀하게 점검할 수 있게 한다.

 

이 책은 앤드류 머레이의 책으로서 영적 능력의 비밀이 모든 기도에 있음을 보여 주고 있다. 영적 능력의 비밀을 깨닫는 이만 쓸 수 있는 책이다. 영적 비밀을 깨닫기 위해 많은 성도들은 지금도 주님의 성전에서 부르짖고 있다.

 

영적 능력의 비밀은 기도에 있음을 분명하게 말한다. 진실된 마음으로 주님께 엎드린 자에게 주신 하나님의 은혜이다.

 

현대인들은 분주한 하루를 살아간다. 주님과 동떨어져서 자신의 안위와 편안함을 찾기 위해서 분투하며 살아간다. 그러나 자신의 편안함은 무지개처럼 저 멀리 날아가 버린다.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하는지 조차 모르는채 인생길을 걷는 수많은 시간들, 우리는 그 시간속에 지금도 호흡하며 살아가고 있다.

 

앤드류 머레이는 자신의 책을 통해 영적인 삶을 살아갈 것을 권면하고 있다. 머레이는 우리 주님과 교제하는 기쁨을 갖기를 원한다. 주님과 교제함으로 행복과 거룩함의 비밀을 발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생에서 찾아낼 수 있는 행복과 거룩함을 주님과 교제함으로 얻게 되는 것을 머레이는 확인시켜 주고 있다.

 

그럼에도 사람들은 주님과 교제하는 시간이 주어지지 않는다. 주님없이도 살아갈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종교적 대상이며, 심신이 약한 이들이 의지할 대상쯤으로 생각한 주님이시기에 주님과 교제하는 것을 쉽게 생각한다.

 

우리의 삶의 시작이요, 끝은 주님의 손에 달려있다. 우리의 인생에 찾아오신 주님을 만나야 하고 그분을 믿어야 주님과 교제할 수 있는 기쁨을 누리게 된다.

 

'인간을 향한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과 그것의 영속적인 실현 사이에는 여기 이 땅에서 살아가야 할 삶과 관련하여 놀라운 약속이 있음을 저자는 고후 3:18의 말씀을 통해 또한번 확인해 주고 있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주님과 교제하는 방법과 기도함으로 영적 비밀을 맛볼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구체적이면서 실제적인 삶의 주인이신 주님과 함께 하는 교제와 기도는 세상에서 찾을 수 없는 기쁨의 세계에 임하게 됨을 강조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더욱 은헤와 감사를 깨닫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