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속 우리 신화 이야기 - 우리 신화 속 임금님들과 나라 탄생이야기 교과서 속 우리문화 이야기
책빛 편집부 지음, 송수정 그림 / 책빛 / 201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교과서 속 우리 신화 이야기
글 책빛편집부

그림 송수정

책빛

 

 



책 받고서 표지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한차을 봤네요..  정말 혹하게 디자이을 했네요..

내용도 이렇게 이쁘고 재미있어햐 할덴데 하는 생각을 갖고 읽었네요..

아이 책이라고 안 읽으면 나중에 아이랑 대화할때 걸리더라구요.. 저는 꼭 걸리더라구요

 



오자 마자 읽기 시작하더니 다 못 읽었다고 하면서 침대까지 들고 들어가네요..

눈 나빠지니깐 스탠드 말고 조명켜고 보라고 하고서 한장 한방 찍어주었네요..

 



 



쭉 읽다보니 맨 아랫쪽 그림처럼 그림이 너무이쁘다고 난리네요..  지지배들이라서 그런지 아주 혹한가봐요.

맨날 만화책 같은 그림만보더니 약간 틀린 그림이면서도 이쁘다고 더 혹해서 읽네요...

이 책들 팁은

사고력, 창의력 코너와, 세계의 창조신화가 더 좋다고 하면 이상할려나

내용은 내가 알고 있으니 말할것도 없고 그 뒤에 아이들이 쓸수 있는 칸이 있으니 제대로 읽었는지 확인도 할겸

또 그 내용을 퀴즈를 내고 사탕하나씩 상으로 받고 했네요..

아이가

책 날개에 있는 삼국유사이야기, 국보, 발명, 고전 사달라고 벌써 부터 야단입니다.

아아기 제주도 돌 하르방의 대해서 퀴즈를 저에게 냈는데 모르는척 했어요  야단 아닌 야단을 맞았지만

열심히 설명하는 아이에 얼굴을 열심히 바라봤는에 어찌나 열심히 설명을 하던지 이쁘네요...

내새끼라 그런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