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2차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 제 32회 공인중개사 2차 시험 대비ㅣ기출지문 빈칸노트 제공 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황정선.해커스 공인중개사시험 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인중개사 / 2021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시험은 점차 난이도가 높아지면서 기존의 시험제도로 인식해 만만하게 접근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심심치 않다. 반면에 짧은 시간이라도 제대로 된 수험전략과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채택하면 동차합격이라는 짜릿한 결과를 손에 쥐는 경우도 만만치 않다. 그만큼 공부방법에 따라 결과가 천양지차라는 것이 경험자들의 한결같은 의견이다.

 

동차합격을 목표로 준비중인 내게 과도한 회사업무는 수험생활에 집중하고 반복적인 학습을 방해하는 가장 큰 고민이다. 결국 최소 투자(적은 시간 투입)로 최대 효과(동차합격)를 거두기 위해 선택한 것이 문제집 풀이고 바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2차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였다.

 

특히 최신 개정법령을 반영하고 출제경향을 감안해 기본 이론을 설명하고 이를 계속 기억시키면서 문제풀이에 나설수 있도록 구성한 부분이 수험 준비 시간을 단축시키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고 있다. 여기에 기출지문에 대해 핵심 키워드를 빈칸으로 해서 채워놓고 암기하도록 책 속에 작은 핸드북을 제공하는 부분도 시험 준비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제예상문제를 집중적이고 반복적으로 공부하는 장점은 바로 문제울렁증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서를 충실히 반복 학습했고 강의내용도 잘 이해하는 수험생들이 정작 문제 풀이에서는 전혀 대응을 못하는 데는 바로 문제울렁증이 도사리고 있는데 결국 문제를 얼마나 많이 풀어보느냐에 따라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고 바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2차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가 그런 현실적인 고민의 해결방법이 될 것이라는 점이다.

 

중개법령 및 실무는 조문위주로 학습해야 하는데 이해하기가 만만치 않은 부분이 많아서 이를 점검하는데 또한 출제예상문제로 보완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것을 합격자들의 수기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전까지 무한 반복 학습으로 이 책의 효과를 높이는데 주력하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