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부동산세법 - 해커스 합격생 98.4%가 추천하는 해커스가 만든 교재 / 2021 제 32회 공인중개사 2차 시험 대비 기본서 / 2주.8주.셀프 완성 학습플랜 제공 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본서
강성규.해커스 공인중개사시험 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인중개사 / 202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부동산세법은 자주 기출되었던 부분에서 출제되는 경향이 강한데 이를 위해서는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전반적인 학습을 해야 한다. 그러다 보니 <해커스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세법 기본서>를 선택해서 동차 합격을 목표로 부동산세법 공부를 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시험은 전반적으로 난이도가 높아지고 그만큼 공부시간을 많이 요구하지만 직장을 다니면서 준비하다보니 충분히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게 사실이다. 그래서 기본서 선정에 많은 고민을 했는데 <해커스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세법 기본서>를 선택했고 공부하는 과정에서 그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

 

특히 올해 시험을 대비해 세목별 세율에 대한 암기와 이해가 필요한데 이 책은 세목간 비교 정리도 해주고 있어서 별도로 수험서를 더 찾아보지 않아도 용이할 정도다. 8주 학습플랜, 2주 완성 학습플랜도 제시해 주는데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틈틈이 공부하려는 이들에게 학습플랜과 특정 진도를 나가야 하는 일정을 짜주는 것은 상당히 유용한 툴이 아닐 수 없다.

출제 문항수는 부동산 공시법과 함께 40문항이라 많지 않아도 과락의 위험도 만만치 않은 과목이므로 이 기본서를 바탕으로 충분히 개념을 정리해야겠다. 16문항 정도 출제되는데 만만히 봤다가 뜻밖의 시험성적으로 탈락의 울분을 삼키는 일은 없어야 할테니까.

이 책이 그런 실수를 줄이고 자신감을 더 업시키는데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믿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