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초보, SNS 마케팅 하루 만에 끝장내기 - 월 1000만 원 수익 내는 SNS 마케팅 사용설명서
서영주.서승미 지음 / 라온북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터넷 쇼핑몰 열풍이 몰아닥친지 20여년이 되어간다. 시장이나 마트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행위는 더 이상 온라인 기반의 쇼핑형태를 넘어서기 어려울 것이다. 판매자 입장에서도 오프라인 매장을 완비해야하는 부담이나 재고비용의 발생을 줄일 수 있다보니 온라인 쇼핑은 더욱 기세를 이어갈 것이며 최근에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이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마케팅기법이 관심을 끌고 있다.

 

<생초보, SNS 마케팅 하루만에 끝장내기>는 이러한 최근 기류를 반영한 책이다. 십수년간 SNS 마케팅 분야에서 활동해 온 저자는 SNS 마케팅이 가지는 기존 마케팅 방식과의 차이, SNS마케팅만의 특징과 성공을 위한 핵심 비결, 다양한 사례등을 알려주며 이 분야에서 성공을 꿈꾸는 독자들을 격려한다. 특히 비교적 간단한 고생(?)만으로도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이 더욱 관심을 끄는 계기가 아닐까? 그야말로 가성비 최고인 SNS 마케팅은 앞으로도 대세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최근 떠오르거나 오랜 기간 애용되어 온 SNS플랫폼을 중심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들에게 계정 생성부터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노이즈 마케팅까지 고수익으로 가는데 필요한 모든 부분을 세세하게 설명해주고 운영상 나타날 수 있는 어려움도 극복하는데 구체적으로 알려준다. 한 줄 카피에 목숨을 걸어야 하며 남이 보지 못하는 부분까지 섬세하게 알려줘야 하며 해시태그의 중요성도 인식시켜준다. 하나하나 책 소제목이 중요한 지침으로 기억해야 할만큼 신경쓴 흔적이 여기저기 베어있다.

SNS 마케팅 분야의 책으로는 이 한권만으로도 충분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