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 할머니, 초강력 아빠팬티>를 읽고 리뷰해 주세요.
초강력 아빠 팬티 -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아빠 이야기 꿈공작소 4
타이-마르크 르탄 글, 바루 그림, 이주희 옮김 / 아름다운사람들 / 201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강력 아빠팬티>라는 제목을 보고, 표지를 보고 갸우뚱 했었다.  아빠가 팬티만 입으면 힘이세어진다는 말인가?  그렇담 얼마나 재미나고 웃긴 내용이란 말인가 하고.

그러나, 내 예상은 완전은 빗나갔고, <초강력 아빠팬티>란 프로레슬러로써의 삶을 사는 아빠의 팬티에 대한 이야기 였다.

아빠는 팬티만 입고 살았다.  직업이 프로레슬링 선수인 아빠는 팬티를 입고 마스크를 쓰고, 사각의 링위에서 선수들을 상대했다.  그래서, 힘도 굉장히 쌨다.  그런 아빠를 위해서 엄마는 늘 팬티를 준비해주고, 아빠는 사각의 링으로 출근을 했다.  아빠를 이길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거 같았다.

그러던 어느날, 내가 학교에 갔을때 친구가 "늬네 아빠보다 우리아빠가 힘이쌔" 라는 어마어마한 말을 했고, 이녀석은 우리아빠가 레슬링 선수인지 모르는구나 하고 말하려던 찰나, 그의 아빠 역시 레슬링 선수였다.  학교에서 마주친 아빠와 친구아빠는 곧바로 학교앞에서 한판을 벌였다.  책상, 걸상이 부셔지고, 교실이 넘어가고 그야말로 학교는 난장판이 되었다.  그러고도 두사람의 승부는 결판이 나지 않았고, 결국 둘은 손을 잡고 좋은 친구가 되기로 했다.  

이책은 글쎄, 아빠를 우러러보는 자식의 모습을 나타낸건 좋치만, 그다지 재미면이나 흥미면은 없었다.  제목에 비해 김이 빠진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제목에서 엄청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는데, 읽고 나니 심심한 느낌이다.  프로레슬러라는 새로운 직업을 아이들에게 알려준건 좋치만 그외에는 좀 심심했던 내용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