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주세요!

13기에 이어 14기 신간평가단 [경제/경영/자기계발 분야] 활동도 함께 하게 된 사랑지기입니다. 이번 14기에는 파트장으로도 활동할 수 있었어요.

 

이번 활동을 통해 저는 큰 도움을 받았답니다. 운영자님께서 너무 안목높고 좋은 책들을 선정해 주셔서 읽으면서 제 역량을 키우는데 보탬도 되었지요. 파트장으로 활동하다보니  함께 활동하시는 기수 분들의 글을 꼼꼼하게 읽으면서 다른 안목도 겸비할 수 있었답니다.

 

게다가 서평도 꼬박꼬박 쓰려고 노력한 덕분에 제 글솜씨도 나아지지 않았나 생각해요.  다시 신간평가단 운영자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14기 신간평가단 [경제/경영/자기계발 분야] 도서 중에서 가장 인상에 남는 책은 장하준 교수의 《장하준의 경제학 강의》랍니다. 거시 경제적 관점에서 주요 경제사조의 흐름을 꿰뚫고 부의 불평등을 해소하기 위한 방안을 실증 자료와 사례로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어 혜안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아울러 아래에 총 12권 중 제가 고른 베스트 5를 소개합니다.

 

* 14기 신간평가단 [경제/경영/자기계발 분야]  베스트 5


1. 장하준의 경제학 강의


 

 

 

 

 

 

 

 

 

 

 

2. 신호와 소음

 

 

 

 

 

 

 

 

 

 

 

 

 

 

3. 경제가 성장하면 우리는 정말 행복해질까


 

 

 

 

 

 

 

 

 

 

 

 

4. 경제학자의 문학살롱

 

 

 

 

 

 

 

 

 

 

 

 

5.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악하는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