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한국인이 좋아하는 밥상

 

   이책 시리즈중에 한권 갖고 있는데요.정말 괜찮아요. 이책 역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밥상을 종류별로 담고 있고, 다른책보다 다양한 레시피를 담고 있어서 이책 한권이면 밥걱정, 반찬 걱정없을것같아요.

 

 

 

 

 

 

 

 

2. 전문가가 알려주는 육수비법

  요리를 함에 있어서 육수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들 알고 계시죠? 모든 요리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육수, 어떻게 만들지 궁금합니다. 전문가가 소개하는 계량화된 육수 만드는 비법 알고싶어요!

 

 

 

 

 

 

 

 

 

 

 

3. 귀여운 손바느질 노트

 자수, 니들포인트, 패치워크, 아플리케, 대바늘뜨기, 코바늘뜨기를 전부 한권에 넣은 책이라고 합니다. 요즘들어서 손으로 직접 무언가를 만들고 싶어지던데요. 정말 귀엽고 아기자기한 용품들을 직접마들어 볼수있을것같아요.

 

 

 

 

 

 

 

 

4. 떼루떼루

 네버랜드 우리 걸작그림책, 전통 꼭두각시 놀이를 그림책의 소재로 삼았는데요. 직접 나무 인형을 깎았다고 하네요. 정말로 우리의 전통을 아이들에게 소개하고 독특한 그림 감각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주기에 좋을것같습니다.

 

 

 

 

 

5. 상우네 텃밭가꾸기

  이제 봄이잖아요. 아이들과 함께 마당에 무엇이라도 심어보면 어떨까요? 상우의 텃밭가꾸기를 통해서 아이들이 자연에 좀더 가깝게 다가갈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3-03-07 06: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