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1월에는 다양한 유아/어린이/가정/실용 분야의 신간들이 나온 것같아요. 그중에서 고르기 너무 힘들다는!

 

1.

 

마당을 나온 암탉이 코믹스로 재 탄생했어요! 사실은 원래 드라마영상만화라면서 드라마를 캡쳐해서 만화처럼 만든게 있었는데요. 저도 몇권씩 갖고있는데요. 이번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당을 나온 암탉이 그렇게 만화로 재탄생되어서 나왔네요 +_+  책으로, 영화로 만나는 것과는 분명히 또 다른 재미가 있을것같아요. 3권이지만 빨리~ 그것도너무 재미있게 읽을수 있을것같아요!

 

 

 

 

 

2.

  유명연예인의 도시락을 쌓기 시작하면서 정말 유명해진 수지킴~ 도시락에 관심이 많은 나에게 어떤 즐거움을 안겨줄지 너무 기대된다. 흔한 도시락이 아닌 맛과 영양 그리고 모양까지 생각한 최상의 도시락을 만날수 있지 않을까 싶다.

 

 

 

 

 

 

 

 

3.

집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로 이르고 있는 요즘~ 특히, 단독주택을 스스로 지어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는데, 단독주택에 사는거 누구에게나 꿈이 아닐까? 자신들만의 집을 완성해가는 모습! 너무 궁금하다.

 

 

 

 

 

 

 

 

 

 

 

 

 

 

 

4.

 에프엑스의 빅토리아와 함께 떠나는 홍콩과 마카오 여행+_+ 사실 아직 홍콩과 마카오를 가보진 않았지만, 이책을 보면 왠지 홍콩과 마카오를 다녀온듯한 느낌이 들것같은 생각이 든달까, 중국인 빅토리아가 소개하는 홍콩과 마카오! 꼭 한번 여행해봐야할것같다.

 

 

 

 

 

 

 

 

 

5.

 가족들을 위한 건강식탁! 너무 간이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은 밍숭밍숭한 맛이 더 몸에 좋지 않을까? 우리 몸을 생각한 건강레시피를 제공한다고 한다. 가족들을 위해서 요리하는 주부라면 한번쯤 읽어보고 싶지 않을까

 

 

 

 

 

 

 

 

 

 

사실, 다양한 어린이 그림책들, 요리책들, 여행책들이 많아서 어떻게 5권을 선택할까 고민이 참 많았는데요. 그래도 관심이 가는 책으로 골라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도시락이나 요리책에 관심이 많아서요! 수지킴의 도시락 책!! 진짜 기대되네요~ 마당을 나온 암탉도 그렇고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12-04 09: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