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만해서 책 구입하지 않으려했는데....

할인쿠폰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되도록 시리즈들중에 채워야하는 것으로만 구입하려했어요.

 

  

 

계속 보고만 있었던 책인데, 박스 세트로 나와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6번째 셉티무스 힙 시리즈. 1권만 읽고 계속 시리즈만 모으고 있네요.^^;;

 

 

터널 시리즈의 두번째 책. 1권 구매하고 아직 읽지 않았는데, 2권이 세일해서 2권만 구입.

4권까지 나왔던데, 이 시리즈도 몇권이 끝일지...

 

 

3권까지 구매했고, 실수로 세번째 책은 중복 구매까지 했던책. 벌써 4번째인데... 이책도 언제 읽지? ^^;;

 

 

 

 드디어 지르게 된 '듄' 시리즈 1,2권. 엄청난 분량과 만들어진 단어로 어렵다하는데....

계속 쳐다만 보다가 이번기회에 구매했어요. 나머지 3~6권도 구매해야지...

 

  

 

 

 

번역서 읽고 던져 버린 '다크 타워' 시리즈를 무슨 생각으로 구매했는지.. -.-;;

스티븐 킹이라는 이름과 박스세트가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엄청난 분량으로 언제 읽을지 모를 책이긴하네요.ㅋㅋ

 

이왕이면 7권 세트로 있는 책이면 좋겠지만... 우선은 4권 세트만 구매.

 

쿠폰과 마일리지 사용해서 98,000원에 12권 구매했으니 그리 나쁘지 않는듯.

 

추가로 구매한 책들

 

  

 

릭 리오던의 다른 시리즈.

 

 

듄 4편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12-02-09 21: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장르소설을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저도 책 한 번 사려면 장바구니 가득 채워서 주문하게 된다는...
그래도 박스채로 내 품에 오면 기분은 좋답니다 ''~

보슬비 2012-02-10 11:49   좋아요 0 | URL
네. 독서일지를 적다보니 제가 장르쪽을 좋아한다는것을 알았어요.
집에 있는 책부터 읽어야하는데, 가끔씩 세일한다는 말에 지르는듯해요.^^;;
문제는 저는 지르고, 신랑이 사고 싶어하는 책들은 안사주고 도서관 이용한다는거죠.ㅎㅎ

구단씨 2012-02-10 2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원서들... ^^
입만 벌리고 감탄하고 갑니다. 표지부터 눈길을 끄네요.

보슬비 2012-02-11 12:48   좋아요 0 | URL
제가 좀 표지를 봅니다. ^^ㅎㅎ
국내서는 도서관을 주로 이용하다보니 외서를 구입하게 되는것 같아요.
요즘은 도서관에 외서구매도 되어있어 주머니 사정좀 덜었지만, 그래도 좀 부족한것이 있어서 채우게 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