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국가는 왜 우리를 만족시키지 못하는가

 경제 성장이 반드시 국민의 행복이 아니라는 사실을 많은 이들이 깨달아 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문제는 원인과 해결방안입니다. 우리와 점점 비슷해져가고 있는 중국의 경제학자, 그것도 유력한 차기 노벨경제학상 수상자로 거론되고 있는 랑셴핑의 혜안이 궁금합니다.

 

 

 

 

 

 

 

 

 

 

 

2.경제학자의 영화관

 영화를 통해 철학, 심리학, 과학을 설명한 책은 많이 나왔지만, 경제학를 살펴본 책은 낯설고 반갑기만 합니다. 경제 전문 기자가 바라본 독특한 영화와 그 속에 담겨진 경제 법칙이 궁금합니다.

 

 

 

 

 

 

 

 

 

 

 

3.애플 콤플렉스

 "애플을 비판적으로 바라본 세계 최초의 책"이라는 문구가 도발적인 책입니다. 애플의 장점이 따라 할 수 없다는 점을 분명히 인식하고, 오히려 기본과 우리의 강점을 찾아야 한다는 점은 당연하면서도 분명 설득력을 갖춘 주장입니다.

 

 

 

 

 

 

 

 

 

 

4.유태인 자기 대화

 자기 자신과 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최초의 안내서입니다. 세상 누구보다 가깝지만, 그래서 더욱 알 수 없는 존재인 바로 나 자신. 그와 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5.당신의 인생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경영학의 ‘이론’을 우리 인생의 중요한 국면에 접목하여 현재의 일, 가정, 관계를 점검하도록 하는 책입니다. 나 자신을 바르게 보는 일은 변화를 위한 첫단추입니다. 이 책을 통해 2013년을 더욱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살아가고 싶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3-01-09 20:07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