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당신은 정직한가

 학교에서 배운 도덕이 실제 사회생활과 부딪쳤을 때, 얼마나 연약한 존재인지를 깨닫게 됩니다. 아니 학교의 도덕을 사회에서 실천하기에 우리가 너무나 허약한 존재인지도 모릅니다. 이 책이 제시하는 '윤리나침반'을 의지해 험난한 사회의 파도를 지혜롭게 헤쳐나가고 싶습니다.

 

 

 

 

 

 

 

 

 

2.영어보다 글쓰기

 시중에 다양한 글쓰기 책이 나와있지만, 기본에 충실하거나 작가지망생을 위한 것이 대부분입니다. 직장인이 쓴 직장인을 위한 실질적인 글쓰기 비법을 통해서 골치아픈 글쓰기로부터 조금은 해방되고 싶네요. 

 

 

 

 

 

 

 

 

 

 

3.대통령과 루이비통

  학문적 업적 이외의 사건들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황상민 교수님의 신작입니다. 꾸준하게 한국인의 심리를 연구해온 교수님이 이번에는 한국인의 다양한 소비심리를 분석했습니다. 알듯말듯한 한국인의 소비심리, 그 비밀스런 코드가 궁금합니다.

 

 

 

 

 

 

 

 

 

 

4.천천히 깊게 읽는 즐거움

 3년 동안 ‘교과서를 버리고’ 소설책 1권을 읽는 수업... 아마 우리나라에서는 불가능할 듯 합니다. 우리와 비슷한 교육환경인 일본에서도 쉽지만은 않은 일이었을 듯 합니다. 그 놀라운 수업의 내용과 비밀을 책을 통해 알아보고 싶습니다. 

 

 

 

 

 

 

 

 

 

 

5.툴스

 간단하지만 강력한 성공을 부르는 다섯 가지 툴에 관한 책입니다. 그렇다고 신비한 마법은 아닙니다.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고 집중하는 방법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툴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2-09-04 18:32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