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 영화는 내 돈주고 보라고 했으면 절대 안 봤을텐데, 고맙게도 CGV VIP 무료 영화관람티켓이 있어서 봤다.

- 궁금하기는 한데 내 돈주고 보기는 아까운 영화 볼 때는 공짜티켓이 최고다.


정말 영화를 보기 전에는 내 영화 생애 최악의 영화를 보겠구나 싶었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았다.

- 리얼 "생각보다" 괜찮았다는거지 "괜찮은" 영화는 아니라는 함정.


일단 어렸을 때를 떠올리면서 예상했던 영화는 완전 쌈마이 뭔말도안되는 전대물인데, 영화는 나쁘지 않다는 점?


사실 고딩이 주인공이 그저그런 청소년물 영화에 히어로물을 합친거라 매우 유치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중간까지는 재미있었다.


영화평에 어떤 사람이 중간까지 헛짓꺼리하고 재미가 없었는데 그나마 유니폼 입고 로봇나오니 조금 볼만해진다고 썼지만 내 생각은 조금 다르다.


차라리 영화 중반까지는 나름 재미있게봤는데, 중간부터 유니폼 입고 로봇나오고 하니 별로...


빌런은 빌런대로 완전 별로고, 크리스탈은 '크리스피 크림' 매장 지하에 숨겨져있는데 뭔 도넛광고하는 것도 아니고

- 그 와중에 악당 리타가 도넛먹으려는 씬은 뭐징?


7편까지 나올거라는데, 금요일 저녁시간에 영화관에 나까지 포함해서 10명? 있었던 것을 보면ㅋㅋㅋㅋ 2편 찍어도 한국에서 개봉할지는 정말 미지수다. 개봉 안 할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


파워레인져 영화 홍보 할 때 레인져 5명 중에 1명이 LGBT라고 하길래 남자 3명 중에 하나가 게이겠구나 싶었는데 옐로우가 레즈비언이라는 설정은 의외였다.

- 근데 사실 있으나 없으니 상관없는 설정이라는게 또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되게 웃긴게 요즘 LGBT가 영화나 드라마에 캐릭터로 출연하면 뭔가 있어보인다고 생각하는건가? 뭔 별로 상관없을 설정까지 끼워넣으면서 관객을 끌어모으려는 설정이었나?

- 없는 것보다 내지는 없는 척 하는 것보다 LGBT라고 밝히는게 더 나을 것도 같고, 옐로우가 가지고 있던 고민의 흔적이 아주 잠깐 나오기는 했지만 분량이 진짜 완전 너무 적었음


이 정도 퀄리티의 영화라면 2편이 한국에서 개봉할지 안할지 모르겠지만 개봉한대도 본다고 장담 못 하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