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크루그먼 교수는 이 책을 통해 큰 기업을 경영해 성공한 기업가가 국가 경제에 조언하는 것을 우려하고 있다. 기업에서의 성공 경험은 국가 경제를 운영하는 전체 측면에서 보면 극히 좁은 한 부분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다.

 

 

 

 

 

 

 

 

 

 

 

 

 

 

 

 

이 책은 레고의 탄생과 성장, 그들이 겪은 위기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모든 조직이 직면하는 혁신의 딜레마에 대한 통찰을 제시한 탁월한 케이스 스터디이다. 어떤 혁신이 성공하고 실패하는지, 혁신의 속도와 방향을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레고 그룹의 부활의 여정을 통해 풀어냈다.

 

 

 

 

 

 

 

 

 

 

 

 

 

 

 

이 책은 기업의 전략과 창의성, 이성과 감성, 마케팅과 디자인 사이를 이어주는 브랜딩의 5가지 원칙을 소개한다. 브랜드란 무엇이며 또 브랜드가 아닌 것은 무엇인지, 어떤 브랜드가 실제로 효과가 있으며 어떻게 경쟁적 우위를 지속시키는 카리스마 브랜드가 될 수 있는지를 소개한다.

 

 

 

 

 

 

 

 

 

 

 

 

 

 

 

 

 

 

이 책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실리콘밸리가 바로 그 이름을 갖게 된 실리콘 기반의 반도체 산업을 선도한 인텔의 초창기 창업자 로버트 노이스, 고든 모어, 앤디 그루브 세 과학자들의 이야기이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장사의 시대' '하버드 경영학 수업'의 저자 필립 델브스 브러턴. 세계 유수의 기업 안팎의 생리와 조직문화에 대한 폭넓고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준 그가 이번에는 우리 시대 훌륭한 관리자들의 평범한 습관을 보여준다.

 

 

 

 

 

 

 

 

 

hajin

 

 

 

 


댓글(1)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6-04-05 22:0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