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방콕에 취하다, 조선앤북                                                                    매드포 시리즈를 몇권 만나봤는데 나름의 매력이 있었다. 방콕 같은 경우에ㄴㄴ 자유여행으로 최고로 좋은 여행지인지라~ 가이드북만 잘 만나면 더욱 그 여행의 참맛을 느낄수있는 곳이기에 색다른 여행서를 만나고픈 마음에 읽고 싶은 신간으로 꼽게 되었다.                                                                                                                 

 나의 시간을 멈춰세우는 동유럽 1,2 세트, 쉼                                     쉼의 번짐시리즈 중 새로운 책이 나왔다. 다른 책들과 달리 감각적인 사진과 글귀들로 소장가치가 무척 높은 시리즈기에 나 또한 하나하나 모으고 있는 시리즈였다. 동유럽편이 나왔다니 반가운 마음으로 찜을 해둘 수밖에...                                                                                                 

 가볍고 맛있게 해독요리, 아름다운 사람들                                     건강을 중시하시는 부모님은 손이 많이 가더라도 몸에 좋은 식재료를 챙겨 드시려고 노력하신신다. 젊은게 무기가 될수있는게 아닌데 그냥 건강을 크게 신경 안쓰고 우선 손쉽게 해먹으려 하는 나와는 정반대이신 양가 어머님들. 가족의 건강을 뒤늦게 챙기지 못했다 후회하지말고 미리미리 챙길수있는 주부가 되고픈 마음에 이런 책에 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