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터키는 다녀온 사람마다 괜찮다 추천을 하니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중의 하나이다. 그중 한국인이 직접 쓴 여행가이드로 알려진 셀프 트래블에서 이스탄불 편을 다루고 있다니, 꼭 읽어보고 싶어졌다.

 

안 그래도 올해 유독 여행을 떠나고 싶은 한해인지라, 1학기 마치고 정년 퇴임하시는 엄마와 함께 어딘가 떠나고 싶다 마음먹고 있었다. 유럽은 부모님이 다녀오셔서, 배제하고 미국과 터키가 거론되고 있는데 미국은 비행시간이 넘 오래걸리고 터키로 가게 되지 않을까 싶다. 터키에 대해 미리 공부해보고 다녀오고 싶다.

 

 

 

 

오! 이런 책 찾고 있었는데 정말 기대되는 책이다.

제주도 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하며 달리는 기분도 새롭지만.

예전에 가족이 함께 했던 동해안 일주 여행도 너무나 멋진 경험이었다.

올여름 엄마까지 퇴직하고 나시면 나도 본격적으로 운전을 배워서 부모님과 아이랑 함께 자주 여행을 다녀보고 싶은데.

역시나 만만한 곳은 국내이다.

해안도로 드라이브, 게다가 어린 손주를 데리고 한 여행(관광지 유적지 식당 숙소까지 나와있다니.)이라니 우리집의 맞춤 여행서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요시다 슈이치의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라는 여행서를 읽고서 타이완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였다. 일본 사람들은 우리나라사람들보다 더욱 타이완을 만만한 여행지로 생각하나보다. 홍콩이라면 모를까 타이완이나 싱가포르는 사실 중국도 아니면서 그닥 큰 매력이 없는 여행지라 생각했는데 다녀온 사람들의 이야기는  또 달랐다.

가깝기도 하고, 볼거리도 풍성할 타이완의 진정한 매력속으로 빠져들고 싶은 책이다.

 

 

 

 

 

 

 

 

 

  여행서들이 유독 눈에 들어오는 걸 보니 이번 봄 내가 확실히 바람이 가득 들어있는 모양이다. 워낙에도 여행 에세이, 가이드북 가리지 않고 책으로 먼저 만나는 여행을 좋아하는데, 싱가포르도 동생이 가고 싶다 말한 곳 중 하나이고, 무엇보다 친구가 살고 있는 곳이라 어떤 곳인지 궁금함이 가득하다.

 

 

 

 

 

 

 

 

 내 공부도 아니고, 아이를 교육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라는 생각이 든다. 하물며 영어라니.

뭔가 어릴적부터 시켜야겠단 생각만 강렬할뿐.

제대로 노출을 못해주고 있는 불량엄마로써 책의 도움을 빌어보고자 읽어보고픈 책이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3-04-03 13: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