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레고 브릭마스터 시티는 아이가 무척 잘 갖고 놀았어요 안의 책도 재미났구요. 닌자고는 티브이에서 많이 해서 무척들 좋아한다는데, 우리 아이는 닌자고는 보여준적이 없어서 사실 잘 모를거예요. 그래도  워낙 레고를 좋아하니 이 제품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가 아직 어려 자극적인 매운 맛등의 반찬을 할수가없어요 신랑은 매운 맛을 좋아하구요. 그러다보니 아이와 어른 반찬을 따로따로 만들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가족의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을 손쉬운 레시피를 배워봤으면 좋겠어요.

 

 

 

 

 

 

 

 

   남자아이라 그런지 중장비, 자동차 등을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시끄러운 포크레인 등의 중장비 일하는 동영상을 따로 찾아 볼 정도고, 관련 책들도 무척 좋아합니다. 이 책은 표지서부터 우리 아이의 마음을 쏙 사로잡을 책 같아서 신청합니다.

 

 

 

  해외여행은 늘 가슴을 설레게 하네요.

짬내기 힘들었던 직딩 시절엔 더더욱 그랬구요.

바쁜 짬을 쪼개어 재미나게 다녀올 수 있는 직딩들을 위한 책, 지금은 전업주부지만, 같이 여행을 갈 가족들이 직딩들이니 이런 책이 소중하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책장을 넘기면 그림이 바뀌는 책이예요.

마트에서 보고 넘겨봤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예전에 오리가 나오는 책으로는 만나본적 있었는데.

크리스마스의 단꿈을 꾸게 해줄 산타할아버지 책도 12월의 추천신간으로 적당할것같아 골라봤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엄마콩 2012-12-04 17: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미난 책 많이 추천하셨네요. 처음이라 뭐가뭔지 ㅋㅋ 서재달인도 하셨네요. 자주 들러서 구경할께요.

러브캣 2012-12-06 02:04   좋아요 0 | URL
^^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