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요리연구가로 정평이 나 있는 한복려님의 책입니다.

매일 아침 최소한 국이나 찌개 하나는 반드시 있어야하는 신랑의 앙침상을 생각해보면 국 찌개는 제게 필수 요리책이 아닐 수 없어요. 매번 비슷한 요리들인 것 같아 아쉬우면서도 재료와 조리법에 따라 천차만별 맛이 달라지는 것을 보면 또 신기한 느낌도 한가득이랍니다. 한복려님의 책을 아직 못 읽어서그런지 더 기대가 되는 책이기도 하네요.

 

 

 

 

 

  최고의 간식과 주전부리 책을 읽고, 이웃님께 추천해드렸더니 너무 좋아해하시면서 친구분 선물까지 여러권 구입하시더라구요. 딱 찾던 아이 간식 책 그대로라고 하면서요. 저 또한 최고의 간식과 주전부리, 고베 밥상등 동녁의 눈에 띄는 요리책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터라 최고의 요리, 버섯,브로콜리, 양파로 만든 밥 반찬 등에 눈길이 아니갈 수가 없네요. 기대되는 요리책입니다.

 

 

 

 

 

 

 여행은 늘 제게 설렘을 안겨다줍니다.

제목이 좀 불편해서, 이게 뭐야~ 하고 읽었다가 여행전문기자가 추천하는 여행팁이 모조리 실린 책이라고 하니 눈이 뜨이는 책이 되었네요. 패키지 관광이 아니라, 자유 여행을 할 것이라면 인터넷 수십시간을 뒤져야 얻을 수 있는 알짜배기 정보를 전문가에게 한 권의 책으로 너무나 손쉽게 배울 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여행 참고 가이드북이 없을 것 같아요.

 

 

 

 

 

 

 

  지금은 수제카드를 잘 안 만들지만, 학창시절에는 너무나 당연하게 만들어 선물하던 카드였어요 그중에서도 팝업카드는 만드는것도 받는 것도 너무나 매력적인 즐거운 카드였지요. 팝업카드 만드는 법이 많이 궁금했는데 일본 작가의 안목으로 소개된 책이 RHK에서 나왔다고 하니 꼭 한번 만나보고 싶네요. 선물용으로도 해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오호..너무너무 예쁜 인형이 한가득이네요. 손바느질로도 얼마든지 도전할 수 있으면서 장식용, 혹은 아이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이런 앙증맞은 실용서적 꼭 소장하고 싶은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