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맛집 탐방이 또 하나의 취미로 자리 잡게 되었는데, 대부분의 서적들이 서울 맛집을 주로 다루고 있어 아쉬움이 많았다. 이 책은 다음 맛집 블로거 53인이 추천한 소문난 맛집과 숨은 맛집 모두를 전국을 아우르며 700여곳이나 소개하고 있다. 내가 살고 있는 곳 뿐 아니라 여행을 가더라도 아무 식당이 아닌 이왕이면 제대로 된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싶은 많은 사람들을 위해 정말 소중한 주옥같은 정보가 될 것 같다. 꼭 읽고 싶은 책~!  

작가 몇명이 아닌 53인의 맛집 블로거 추천이라 더욱 믿을만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여행도 좋아하고 맛있는 요리도 좋아하기에 이왕이면 그 둘을 합친 맛집 여행을 무척이나 중시하는 편인데, 이 책은 세계여행사전 두번째 책으로 세계의 맛있는 음식 여행지 500곳을 방대하게 소개한 여행사전이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편집부가 내놓은 책이기에 더욱 멋진 사진과 전문가들의 소중하고도 주옥같은 정보가 가득할 것으로 기대되는 책, 그 맛집의 세계에 풍덩 빠져들고 싶다. 허우적허우적 

 

 

 

    요리를 무척 잘하시는 친정 엄마,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요리책 없이는 요리에 도전하기가 겁이 난다. 뭔가 만들기는 만드는데, 어설프달까? 엄마께 맛있는 요리 레시피를 여쭤보면 뭐든 양이 정확하지가 않아 그게 더 불안하다. 음, 그래서 엄마보다 친절한 요리책이라는 재미난 제목이 붙었나보다. 

맛있는 집밥을 추구하지만 솜씨가 욕심을 따라가기 힘들때, 다양하고 더 재미난 레시피를 찾아 주부는 오늘도 고군분투하게 된다.잃어버린 신랑의 입맛을 되살리기 위해서 오늘도 화이팅~ 

 

 

 

네이버 메인에 소개된 글을 클릭했다가 이 요리책을 만나게 되었다. 때마침 5월의 신간이라고 하니 더욱 반가웠던 친구의 식탁. 

  젊은 직장인을 위한 레시피지만, 나같은 초보 주부들도 얼마든지 기쁘게 활용할 예쁘고 정성어린 레시피가 아닌가 싶다. 파워블로거로 활동중인 마지(마포에 사는 지혜의 준말)님의 레시피 친구의 식탁, 꼭 알라딘 신간에서 만나볼수 있길 희망하는 책이다.

 

 

 

 

 

   지금 필요한 건 뭐? 스피드~  

아기가 있는데 요리까지 하려면, 아무래도 스피드가 필요하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요리보다 짧고 간단하면서 맛까지 낼 수 있는 요리레시피라면 더욱 인기만점일듯. 

스피드 홈푸드~ 얼마나 빠르길래 제목에 스피드가 붙었을까? 기대되는 요리책이다. 빠르고 맛까지 있으면 완소 레시피북이 될 것 같다.

 

 

 

 

 

 

알라딘 신간 평가단을 하면서 읽고 싶은 책을 마음껏 담아보면서 꿈꾸는 일이 너무나 행복한 일이 되었다. 백화점 아이쇼핑이 이 맛에 비할 재미일까? 아, 너무나ㅡ행복하다. ^ㅡ^ 그 어떤 책이 되던, 신간을 재미나게 고르고 있는 이 느낌 정말 추천하고싶은 따뜻한 행복이다. 

6월에도 모두들 행복하시길~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