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신혼초부터 우리집 식탁을 책임져줬던 나물이네 레시피. 처음엔 한권으로 한참을 요리했는데, 갈수록 더 많은 레시피가 필요해, 한권 두권 모으다 보니 세권 정도 갖고 있는 책이네요. 새로 나온 나물이네 쉬운 집밥 레시피를 보니, 새로 나온 레시피 중에 베스트를 꼽으신거라고 하고 그래서인지 겹치는 메뉴보다 새로운 메뉴가 더 눈에 띄는 완소 요리책이네요.  

나물이님 레시피 따라 요리하면 거의 실패할 확률이 적더라구요 제가 무척 좋아하는 레시피랍니다. 새로운 이 책에는 닭 가슴살과 채소 요리가 많아 더욱 유용할 것 같아요 건강에 좋다기에 닭가슴살을 종종 사는데 사실 퍽퍽해서 요리하면 맛없는 경우가 많거든요. 나물이님 레시피로 건강 밥상 완성하고 싶어 추천해봅니다. 

  

 가정의 달 5월, 동생네 학교 학생들만 해도 벌써 여행을 떠나는 가정이 여럿 있었다네요. 요즘은 체험학습인가? 하는 게 생겨서 학기중에도 이렇게 여행을 갈 수 있다나봐요 어찌나 부럽던지요. 저희땐 방학 아니면 꿈도 못 꿨는데 말입니다. 아직은 아기가 어려서 방학이라는 개념은 없지만 신랑 휴가가 짧아 먼 곳은 꿈도 못 꾸고, 주말 등을 통해 가까이 다녀올 수 있는 국내 여행지, 1박 2일 코스를 알아보게 되는데 정보가 많이 부족해 늘 아쉬웠어요. 이책으로 가족여행 코스 제대로 배워보고 싶어 추천해봅니다. 

 

 

 

 

 

 

매운 요리는 잃어버린 입맛을 되돌리는데 참 효자메뉴 같아요. 게다가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전라도 레시피라고 하니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것 있죠. 느끼한 요리도 좋아하지만, 저도 전형적인 한국인이다보니 맵고 맛있는 요리를 보면 생각만해도 침부터 흐르는 이런 증세가 있네요. 맛있는 요리, 맛집 찾아다니기 전에 먼저 집에서 해먹어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