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셀프 트래블 - 호이안.후에, 2018-2019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33
이은영 지음 / 상상출판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2018,2019최신판은 셀프트래블 다낭 전용판으로 새로 나왔네요.

다낭과 인근 호이안과 후에까지를 보실 수 있어요.

 

요즘 우리나라 가족여행 및 해외여행 선호 1순위 국가와 여행지가 바로 베트남 다낭이라고 하는데요.

그 매력이 어떠한지 이 책을 통해 미리 샅샅이 들여다볼 수 있었답니다.

 

 

 

 

맨 뒤에 지도와 함께 중요 정보, 그리고 자기가 체크하고 싶은 주요 요약 정보를 정리할 수 있게 되어있는 휴대용 맵북도 유용해 보이고요.

 

 

 

 

 

저자가 발로 뛰어 찾아낸 유용한 정보가 한가득인 셀프트래블이라

기존 여행가이드북들과 달리 생생한 정보와 꿀팁에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는 책이랍니다.

 

 

 

 

테마별, 일정별 가이드도 찬찬히 잘 되어있고

헤매지 않고 끝까지 잘 찾아갈 수 있도록 꼼꼼한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자유여행으로 다낭 호이안을 계획 중인 가족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책으로 기대된답니다.

 

대한민국 최초 아니 세계 최초의 다낭 가이드북이라고 하니 정말 이 책이 갖는 의미가 큰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인터넷에 넘쳐나는 정보들 중 취사선택해서 정말 옳은 정보를 찾아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게 이 책의 가장 큰 역할이 아닌가 싶네요.

 

 

저도 여행을 계획할 적에는 뼈대가 될 믿음가는 가이드북 한두권은 반드시 구비하고 거기에 인터넷 정보로 살을 붙이는 것이지 인터넷 정보만을 맹신하고 다녀오는 우는 범하지 않거든요.

 

다낭을 계획한다면? 다낭을 전문적으로 다룬 이 책을 꼭 읽어보시라 말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