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다이어리 북 - 인생이 명랑해지는 야옹이 라이프!
이용한 지음 / 상상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18년도 한 해가 벌써 10월달에 접어들었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나가니 한 해를 마무리하고 정리하며 다음 해를 준비하는 시간 역시 넉넉하지 않다는 게 참 아쉬워요.

작년에도 시간에 쫓기듯 새해를 맞이했는데, 올해는 좀 더 여유있게 10월부터 차근차근 정리하고 준비해보려 마음 먹습니다. 올 한해 참 많은 일들이 있었지요. 누구에게나 같을 거에요. 그런 일들이 그냥 지나쳐 가버리지 않도록 기록하고 정리하는 습관은 매우 중요한데요. 그래서 즐겨쓰는 아이템이 다이어리입니다.

저는 다이어리 매니아라 용도별로 여러 개의 다이어리를 1년 동안 쓴답니다. 그래서 많게는 5~6개의 다이어리를 한 해동안 써내려가요. 올해도 5개째 써가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어떤 다이어리를 선택할 지는 저같은 다이어리 매니아에겐 기분좋은 순간이에요. 기분좋은 다이어리, 쓸모있는 다이어리, 예쁜 다이어리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보는 거죠. 반려동물 시대를 맞이해 고양이나 개가 등장하는 다이어리를 사용하는 분들을 많이 보는데요. 아직 반려동물을 키우진 않지만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는 제게 그런 다이어리들도 꽤나 관심이 가졌습니다.  

정말 예쁜 고양이 사진으로 가득한  [고양이 다이어리북]은 언제든 시작할 수 있는 만년 다이어리로 되어 있어요. 다이어리를 만든 사람은 이용한 작가인데요. 무려 11년 동안 고양이 사진을 찍어왔답니다. 많은 사진들 속에서 다이어리에 넣고 싶은 사진을 고르는 일도 만만치 않은 작업이겠지요. 그래서 그런지 다이어리 속 고양이 사진들은 정말 사랑스러워 부비부비하고 싶게 만듭니다.

자유로운 스타일의 다이어리 컨셉으로 먼슬리 , 위클리, 프리노트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계절 속 변화에 따라 고양이도 다양하게 포즈를 취하니 고양이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이 사진들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겁니다.

 

 인생이 말랑해지는 야옹이 라이프와 함께 한다면 내 인생도 말랑말랑해지겠죠! 고양이와 관련된 이야기들도 다이어리 곳곳에 있으니 새로운 사실도 알게 되고, 흥미로운 고양이 이야기에 빠져보게 됩니다. 다이어리와 함께 선물로 주어지는 '2019 아깽이 엽서 달력'과 '냥스티커', 띠지 뒷면에 있는 '행운의 고양이카드'를 보니 귀염귀염한 냥이 친구들 모습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이제 대형서점에 다이어리들이 깔릴 시기가 다가옵니다. 미리 다이어리 준비하고 나니 왠지 든든한 마음이 들어요. 고양이 덕후들이라면 마음에 꼭 드실 고양이다이어리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