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주세요!

- 14 신간평가단 활동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과 이유 

에세이를 좋아하는 것은 사람을 있는 기회가 생기기 때문이었다. 소설가도 시인도 혹은 다른 책을 쓰는 다른 일을 하는 사람들도 생할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통해 몰랐전 자신을 발견하듯 우리도 그들의 새로운 이면을 마주하며 즐거워 한다. 그런 읽기중에 에세이가 가장 맞아떨어진다. 그중에 가장 재미있게 읽었던 14 에세이 선정중에 2NE1 씨엘의 아버지인 것을 나중에 알아 더욱 흥미로웠던 [나는 자꾸만 딴짓하고 싶다] 가장 기억에 남는다. 연예인의 아버지가 아니라 평범한 딸을 아버지로 처음부터 읽었던지라 자녀의 부러움을 계속 가진채 읽었고 나중에야 아버지의 이런 평범하지 않은 일상이 아이를 다르게 키웠다는 것에 많은 생각을 하게 했다. 특별함을 버리지 않으며 살아가는 즐거움이 얼마나 인생에 중요하게 자리 잡는 것인지 알게 되었던 .

 

- 14 신간평가단 도서 내맘대로 좋은 베스트 5

1. 나는 자꾸만 딴짓하고 싶다.

2. 정유정의 히말라야 환상방황

3. 마술라디오

4. 어느날 문득 어른이 되었습니다.

5. 나는 걸었고 세상은 말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신간평가단 2014-10-29 11: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그 분이 씨엘의 아버지셨군요~ (하지만 저는 씨엘도 잘 모르는... ( ..) )
좋은 활동 보여주셔서 감사드려요 ^^ 좋은 계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