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월요일인데, 3월날씨치곤 조금 쌀쌀합니다. 오늘 페이퍼는 간단하게 써보려구요. 찾다보니 예약도서가 많네요.^^;

 

 

1. 집에 돌아오니 아내가 또 죽었네

-- ichida 그림, K.Kajunsky 글

 

-- 집에 돌아오면 아내는 매번 다른 모습으로 죽어(?) 있습니다. 장면은 조금 더 진화와 발전(?)을 하고 소품도 조금 더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때로는 다잉메세지가, 깜짝 놀라서 보면 마네킹까지 있습니다. 남편은 인터넷 게시판에 이런 이야기를 올렸습니다. 그리고 만화가 되었습니다. 평범한 집 같은데, 집에 돌아가면 반드시 아내가 죽은 척을 하고 있습니다, 매번 깜짝 놀라겠지만 심심하진 않겠군요.

 

 

 

 

 

2. 노아2

--대런 아로노프스키 & 아리 헨델 지음, 이현희 옮김, 니코 앙리숑 그림

 

 ---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서 광고도 한다고 합니다, 오늘 2권이 나온다는 예약판매를 보고 지난 번 책이 노아 1이라는 걸 알았네요.

 

-- 영화가 아직 개봉을 하지 않아서, 영화 개봉 전에 2권까지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영화 예매권이라거나 아니면 전용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노아

2014년/대런 아로노프스키/러셀 크로우|제니퍼 코넬리|엠마 왓슨|안소니 홉킨스|

 

-- 영화소개의 포스터가 표지에 있는 것과 같은 것 같은데요. ^^;

 

 

 

 

 

 

 

3. 제3인류4

--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음, 이세욱 옮김

-- 1,2권은 파란색 표지, 3권이 나왔을 때 보라색 표지라고 해서 전에 페이퍼를 썼던 기억이 나는데, 3권 나오고 연이어 나오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다음권이 빨리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예약판매도서라서 조금 있으면 볼 수 있겠네요. 그런데 <제3인류>는 몇 권이나 될까요. 어쩌면 5권이 나온다면 표지가 또 바뀔지도. ^^;

 

 

 

 

 

 

 

 

4. 겨울왕국

 

1.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

2. 피아노 연주곡집 중급

3. 게임 놀이북

 

 

 

 

 

 

<겨울왕국>과 <겨울왕국 싱어롱>

 

-- 겨울왕국은 극장에 개봉한 지 한 참 될 것 같은데, 아직도 인기인가 봅니다.

얼마전에 극장예매를 찾아봤는데, <겨울왕국>도 있고, <겨울왕국 싱어롱>이라는 것도 있는데,자막, 더빙 그런 것처럼 조금 다른 건가 했는데요, <~싱어롱>에도 한글자막, 이라고 나오는 것도 있어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인터넷을 조금 찾아본 걸로는, 영화 상영 중간에 음악이 나올 때 같이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건가봅니다. 처음 들어서인지 낯설더라구요.

 

 겨울왕국

2013년/크리스 벅제니퍼 리/크리스틴 벨|이디나 멘젤|박지윤|소연|

 

 

 

 

 

 

 

 

---

 갑자기 할 일이 생각나서, 이 페이퍼는 여기까지 쓰고, 저녁에 시간 되면 하나 더 쓰도록 할게요.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할 일이 있었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한 주 즐겁게 시작하세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슬비 2014-03-17 10: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집에 돌아오니 아내가 또 죽었네' 재미있어 보여요. ^^
서니데이님 덕분에 관심이 가는 책을 발견했네요.

서니데이 2014-03-17 20:13   좋아요 0 | URL
저도 이 책 소개읽고나서 재미있을 것 같더라구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 읽어보세요. (알라딘 페이지에는 미리보기도 있어서 앞부분 조금 볼 수 있어요. )

보슬비 2014-03-22 23:21   좋아요 0 | URL
관심이 갔던 책이었는데, 선물로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저보다 먼저 신랑이 냉큼 읽고 있네요. ㅎㅎ

서니데이 2014-03-23 02:30   좋아요 0 | URL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