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콩, 제철 채소, 브로콜리, 견과류, 정백하지 않은 곡식, 연어, 호박씨, 제철과일을 이용한 8가지 두뇌에 좋은 음식을 소개하고 있는 책이에요.^^ 똑똑한 아이로 자라게 하고 싶다면 이 책이 꼭 필요할거 같아요~ 머리에 좋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음식 레시피가 가득해서 정말 보고 싶은 책이랍니다. 

 

 

 

  

2. 재봉틀을 이용할라 치면 모르는 용어가 왜 이렇게 많은지..
그리고 바느질을 하려고 해도 모르는 말들이 많아요.
내가 만들고 싶은 소품을 만들기 위해 꼭 알아야 할 부자재를
상세히 알려주는 책이라 꼭 보고 싶어요. 

 

 

  

 

3. 예쁜 글씨를 쓰기 위한 방법이 나와 있어요~
 포토샵뿐만 아니라 pop이랑 캘리그라피 글씨도 배워보고 싶었는데 이 책에 아주 자세하게 소개되어 있네요.
따라해서 이제 예쁜 글씨를 갖고 싶어요~! 

 

 

 

  

 

 4. 요즘 예쁜 원피스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에요.  원피스를 딱 내 취향에 맞게 입고 싶다고 생각하니까 방법이 두가지더라고요. 맞추거나 직접 만들어 입는 거요. 하지만 맞추는 것은 돈이 너무 많이 드는 것 같아요. 서투르지만 내 식대로 내가 원하는 대로 옷을 만들어보는 것도 참 좋은 경험이 될 거란 생각이 들어요. 

 

 

  

 

5. 우리 몸에 좋은 나물이 이 책에 다 모여 있어요~ 나물은 산에 있으면 구별하기가 힘들거 같아요. 그 나물이 그나물일거 같아서요. 자세히 구별하는 법과 요리하는법까지 실려 있어 무척 좋은 책이라고 생각해요. 보고 싶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