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7월에 주목하는 신간은 총 5권이에요 

 

  

 

 

 

 

 

 

 

1. 처음하는 재봉틀

 핸드메이드 옷과 소품에 관심이 많아 재봉틀을 샀는데 어떻게 사용할지를 몰라 썩혀두고만 있다면..?? <처음하는 재봉틀>에서는  재봉틀 초보자에게 유용한 내용들을 담고 있어요.
사용하는 법은 물론 재봉법과 접착솜 붙이는 법, 재단하는 요령 등을 자세한 설명과 사진으로 설명하고 있어요.
재봉틀이 없더라도 손바느질로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그 어떤 책보다 사진컷을 자세히 넣어서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무척 기대되는 책입니다. 

 

2. 스티치는 행복해 

 한 땀 한 땀 바느질해서 소녀, 꽃, 구름, 집, 새 나무 등 내가 표현하고 싶은 모든 것을
그려낼 수 있다는 것이 스티치의 가장 큰 매력이에요. 스티치로 만든 소품들은 한 폭의 그림처럼
포근하고 앤틱한 느낌을 자아내죠. 이 책에는 스티치와 손바느질로 만든 60여가지 작품을 소개하고 있어요. 무척 기대되고 보고 싶은 6월의 책이에요.^^

 3. 양희은이 차리는 시골밥상 

 잘먹고 잘사는법 - 시골밥상의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면서 양희은씨가 만나본 수 많은 어머니들의 밥상을 담은 책이에요. 레시피뿐만 아니라 사람도 있고 이야기도 있고 산도 있는 그런 책이에요. 영혼까지 건강해지는 시골밥상은 물론 인심 좋고 넉살 좋은 시골 아주머니들의 이야기에도 푹 빠져 보아요. 

 

  

 

 

 

 

 

4. 콜드 스위츠 

 인공첨가물, 유통기한, 칼로리 때문에 시중 아이스크림 못 사먹는 주부님들 많으시죠?
게다가 요즘 가격 폐지로 부르는게 값이니 아이들에게 못먹게 하고 싶을 거에요.
그런데 대체용품이 없어..몰래 사먹을까봐 걱정인 분들께 좋은 책이 나왔어요.
바로 집에서 만든 건강하고 아주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 거죠.
신선하고 맛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엄마 최고라고 할거에요. 살 안찌고 덜달고 가장 좋은재료로
신선하게 먹는 아이스크림이 어떤 맛인지 아이들이 알아가면서 건강한 먹을거리에 대한 인식이
생겨나지 않을까요? 올 여름엔 콜드 디저트로 무더위를 싹 날려 보아요. 

 

5. 샌드위치 노트 


밥 대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없을까? 이왕이면 값도 싸고 건강도 챙길 수 있으면 좋을텐데..
주부들이 매일 고민하는 일일거에요. 바쁜 아침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샌드위치 부터, 손님 초대용, 한끼 대용으로 든든한 샌드위치, 간식이나 손님 초대용으로 그만인 스타일리쉬한 샌드위치까지 없는게 없어요. 다양한 샌드위치를 소개한 책으로 입맛대로 골라가며 즐겨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