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벌써 추석이랍니다. 엊그제 한 해가 시작된 듯한데 벌써 가을이라니...

이번 추석은 빠르기도 하고 날씨도 그래서 정말 추석 기분이 안나네요.

그래도 우리 주부들에게는 피할 수 없는 일들이 있죠.

이번 추석에도 모두 힘내시기 바라면서

9월에 읽고 싶은 책들 골라볼게요

 

 

우리 아이가 아직도 열심히 보고 있는 아이세움의 보물찾기 시리즈. 이제는 세계사편이 나왔군요. 세계사는 정말 어려운데 보물찾기 친구들과 함께 라면 가능할 듯해서 신청해봅니다.

 

토토북에서 나오는 어린이 역사도서를 즐겨보는 편이에요. 내용도 알차고 정보도 많은 편이죠 이책은 유홍준교수님의 추천도 있네요. 경복궁에서 아이들이 찾아야 할 보물일 뭐가 있을까요? 시간 여행을 통해서 보물찾기를 한다니 역사와 시대의 흐름에 대해서 느낄 수 있을 듯합니다.

 

 

 

초등4학년 때 처음으로 지도에 대해서 나왔었나?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지도보기랍니다. 그림지도 말고 지도를 어떻게 보고 어떻게 파악해야 하는지를 배우고 나면 실생활에서 지도를 이용해 길찾기도 가능하겠죠? 더불어 지도박물관에 놀러가도 좋을 듯합니다. 어려운 지도 어떻게 알아보나 궁금하네요.

 

사계절의 그림책은 초등고학년이나 어른들 모두 좋아하는 책이 많습니다. 주만지와 북극으로 가는 기차의 작가가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사실적인 그림이 인상적이었어요. 정말 나이아가라 폭포를 넘은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멋진 삽화를 만나고 싶어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