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벌써 2월이 되었네요. 명절이 있어 마음만 분주해집니다.

그래도 책과 함께 하는 시간은 언제나 즐거워요.

이번달에도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책을 골라 보았습니다.

 

 

1)

 

 

 

학교 폭력을 다루고 있네요. '절망노트', 책 제목만으로도

어떤 내용일까 짐작이 갑니다. 상처 받는 아이들이 떠오르네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 오면 좋겠어요.

 

 

 

 

 

 

 

 

 

 

2)

 

 

 

한밤 중에 걸려온 기묘한 전화, 이것이 연쇄살인사건의 시작이었다.

어떤 섬뜩한 공포를 보여줄까요. 궁금하네요.

 

 

 

 

 

 

 

 

 

 

3) 

 

 

 

명탐정 가미즈 교스케가 풀어가는 사건 이야기, 이제 시작인가 봅니다. 인형을 이용한 예고 살인, 생각만해도 무서운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