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수년간 다이어트 식사법을 연구해온 풀무원 식생활연구실 남기선 영양학 박사가 집필하고, 더 건강한 식생활 잡지 월간 <더 라이트> 테스트 키친 팀이 메뉴를 개발해 과학적이면서도 구체적인 뱃살 다이어트 실천법을 소개한다.

 

 

 

 

 

 

 

 

 

 

어반북스콘텐츠팀은 자연 그대로의 힘을 가지고 있는 식물이 현대인에게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식물을 늘 곁에 두고 애정을 쏟는 ‘식물수집가’ 13인을 인터뷰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책으로 엮었다.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에 이어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2탄'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4>. 대한민국을 들썩이던 메뉴를 고스란히 한 권의 책으로 담았다.

 

 

 

 

 

 

 

 

 

 

 

다섯 가지 큰 주제 안에 작은 주제를 두어 공통점을 지닌 위인들을 함께 소개한다. 작은 주제 속 위인 뒤에 관련 있는 위인을 소개한 '꼬리를 무는 PLUS 인물'을 실었고, 공통점을 지닌 위인들을 함께 그린 재미있는 삽화를 수록했다.

 

 

 

 

 

 

 

 

귀여운 오리기 본이 100개 들어 있다. 꽃, 동물, 줄줄이 장식, 곤충, 펼치면 놀라는 장식, 탈것 등 누구나 좋아하는 모양이 가득 있다. 또 완성한 종이 오리기를 활용해 카드를 만들거나 파티를 준비하고, 방을 꾸미는 방법들도 소개하고 있다. 

 

 

 

1월에도 참 다양한 책들이 출간되었다. 그 중에서 읽고 싶은 책 몇 권만을 선정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심끝에 몇 권 담아본다. 중년이 되니 어쩔 수 없이 생겨나는 뱃살에 대한 고민을 풀어줄 책, 식물을 키우고 싶은 마음에 담은 책,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요리책과 아이를 위한 책.

눈에 밟히는 몇 권의 책들이 더 있지만, 이 책들만 다 읽어도 성공한 한 달이 될 듯~

아이와 함께 종이 오리기 하면서 봄 방학을 보내면 참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