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제1회 스토리킹 수상작 <스무고개 탐정과 마술사>의 두 번째 이야기. 단 스무 가지 질문만으로 사건을 해결한다는 초등학교 5학년 괴짜 탐정과 그의 친구들이 사건을 해결하며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모험이야기이다.

 

 

 

 

 

 

 

 

 

 

 

 

쉿! 시리즈 1권. 밀물 때면 바다가 되었다가 썰물 때면 땅이 되는 갯벌의 비밀을 풀어나가는 지식정보책으로, 노경수 동화작가와 남현우 환경위원회 소속 변호사가 수년간 갯벌을 찾아다니며 사진을 찍고 글을 써서 만들었다.

 

 

 

 

 

 

 

 

 

엄마와 딸이 함께 운영하는 파워블로그 황금연못의 레시피를 담은 책이다. 기본 반찬부터 별미로 즐길 수 있는 간식까지 매일 반찬 걱정 없이 그리고 친정 엄마의 손맛을 그대로 느끼며 건강한 집밥을 먹을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쉽게 만들어 건강하게 즐기는 달걀 레시피가 담긴 책이다. 완전식품 달걀을 준비해 간단한 아침식사로, 건강을 위한 웰빙식으로, 날씬한 몸매를 가꾸는 다이어트식으로, 후다닥 준비하는 간식으로 멋지게 즐겨보자. 

 

 

 

 

 

2013년 마지막 달을 장식하는 책들을 둘러보면서 마음에 쏙~ 드는 책들만 모아보았다.

<스무고개 탐정과 마술사>는 전편을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후편도 너무 궁금하다. 꼭 읽어보고 싶은 책.

정말 재미있는 건 <달걀 하나로>라는 요리책.

달걀은 어느 집에나 있지만, 아는 요리법은 한정되어 있을 것이다.

그런데 달걀 하나로 만든 레시피가 책 한권으로 꾸며졌다니...정말 놀랍다.

너무너무 궁금한 책.

 

어느새 2013년 마지막 날 밤이다.

새해는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일만 있으면 좋겠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이 책과 더 가까운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꿀꿀페파 2014-01-06 0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한주되세요!!

동화세상 2014-01-06 09:34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