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아이들에게 도서를 읽는 즐거움을 주고 학습효과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구성된 스마트 콘텐츠 체험도서이다. 공룡은 살아있다는 디지털콘텐츠 시대에 맞게 도서 학습과 3D 디지털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작은거인 시리즈 36권. 일제 강점기부터 잇달아 터진 한국 전쟁까지, 고달픈 역사를 견뎌 내야 했던 우리 민족의 애환이 고스란히 담긴 동화이다. 작가는 그때 그 시절 존재했을 것만 같은 인물들을 이야기 속에서 창조해 생생히 묘사하였다.
 
 

 

 

 

 

 

 

 

 

 

어린 시절 먹던 엄마의 요리, 유명 맛집 요리, 블로그나 책에 나오는 요리를 똑같이, 맛깔나게 만들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각 재료의 분량부터 배합량, 섞거나 넣는 순서, 조리 효과, 보관방법까지 자세하고 친절하게 소개한다.
 

 


 

 

 

 

 

금요일은 일하랴, 공부하랴 주중에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맛있는 음식으로 풀고 싶어진다. 일하느라 지친 남편에게는 손수 만든 안주거리에 술 한 잔을, 공부하느라 지친 아이들에게는 푸짐한 반찬으로 일주일동안 쌓인 피로를 기분 좋게 날리게 해주자.
 
 

 

 

 

 

 

매월 출간된 책들을 둘러보는 즐거움은 매월 내가 즐기는 행복 중의 하나이다.

9월에도 마음을 끄는 몇 권의 책을 보게 되었다.

특히 <<금토일 반찬거리>>는 유독 더 신경쓰이는 주말 식사를 책임져 줄 수 있을 거 같아 눈길을 끌었다.

<아미동 아이들>은 역사에 약한 우리 아이들에게 우리나라의 역사를 보여주는 책일 듯 싶어 함께 읽어보면 좋을 거 같아 선택해본다.

공룡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한 <공룡은 살아있다>도 눈길을 끈다.

10월에는 이 책들과 함께 하고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꿀꿀페파 2013-10-06 10: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공룡은 살아있다!! 3d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동화세상 2013-10-08 11:14   좋아요 0 | URL
저도 너무 궁금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