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skytosea > 마이페이퍼 오픈!

마이페이퍼가 드디어? 오픈하고 말았다!
나의 서재는 내가 디자인을 했었지만 이번 마이페이퍼는 다른 디자이너가 작업을 했다.
그런데 왜 내가 바쁜 것인가??!!
그 디자이너가 다른 이벤트 작업으로 인해 배너며 공지사항이며 모두 나의 일로 뚝~ 떨어지고... 나의 서재에 수정해야할 부분이 소소하게 생겨버렸다.
몇일동안 작업하고 있었던 프로젝트를 중단한 채...ㅜㅜ
그래도 마이페이퍼가 성공적으로? 오픈한 걸 보니 맘은 뿌듯뿌듯...
누가 작업했는지 몰라도 배너 하난 멋있군... @@ (두두둑... 여기저기 돌 날아오는 소리가...ㅜㅜ)
하지만 이제 다시 그 일을 시작할려니 손이 제대로 움직여주질 않는다.ㅜㅜ
제길...(헉... 무심코 나와버린...ㅡ.ㅡ;;)

"제발 한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달라~~~!!!"
이렇게 당당하게 말하고 싶지만 김모 기획자는 이렇게 말할 게 뻔하므로....
"이것저것 다 해낼 줄 알아야 진정한 디자이너 아니겠어요~!! 열씨미 하세요."

음냐 음냐...
진정한? 디자이너가 되는 길은 왜이리 멀고도 험하단 말인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찌리릿 2003-11-26 02: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자.. 그 열정을 앞으로 오픈할 커뮤니티 프로젝트에 몽땅 쏟아주세요~ 여러분들.. 기대하시라.. 멋진.. 알라딘만의 커뮤니티 디자인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