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크온자유이용권증정] Apple iPod touch 8GB
Apple Inc
평점 :
절판


오랜만에 지름신이 왕림하셨다.(요즘 맥북에 이어, 아이팟터치까지... 애플쪽 지름신이 가만히 안 둔다)
2007 2008을 통틀어 '최고의 어른 장난감'이라 할만한 '아이팟 터치님'을 질러버리고 말았다.
관련 동영상(http://www.tagstory.com/video/video_post.aspx?media_id=V000136686 )을 본 순간 뇌리에서 잊어지지않는 것이다. '그래, 웹기획자라면, UI기획을 하는 사람이라면,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라면, 디자인경영을 중시한다면... ' 등 온갖 감언이설로, 스스로를 정당화시켜버렸다.



리뷰는 오자말자 쓸테지만, 일단 기록 차원에서 남긴다.

며칠을 망설이고 망설이다 질렀다. 현존하는 가장 큰 문제는  mp3를 맘 편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신통치 않다는 것! 그거 외에는 300% 대 만족할 것 같다. 오자말자 해킹을 하리라(http://bikblog.egloos.com/1679722, http://bikblog.egloos.com/1688641 )

일단 알라딘은 조건이 좋다. 이번달 31일까지만 주는 기프트샵 2만원 할인쿠폰(http://gift.aladin.co.kr/events/wevent_detail_gift.aspx?pn=20071203_xmas ), 플래티넘 3천원 할인쿠폰, LG메가박스원츠카드 5% 추가할인, 거기다가 알라딘직원10%할인쿠폰까지!

이래저래 빼고, 플래티넘 회원 마일리지까지 생각하니 32만원이 25만원대까지 낮아지니, 안 지를래야지를 수가 없었다.

앞면은 면도칼로 긁어도 기스가 안나는데, 뒷면은 만지기만 해도 기스가 그렇게 잘 난다길래, 가장 좋다는 BSE 필름 스킨(skinjung.com)도 같이 질렀다. 포장을 뜯자말자 뒷면 스킨을 붙이리라.

자 빨리 오늘 저녁이 되었으면 좋겠다. 퇴근해서 아파트 경비실을 들어가는 순간 반가운 택배박스를 보게 되리라.
그럼, 추후 사용기를 올리리라. 기대하시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